
이 후기는 광고가 아닌 100% 실제 후기입니다

희열의 라일락24
점술초보
· 작성 후기 1
정성스러워요
5.0
· 2025.12.07
“상담 1개월 후 작성된 후기에요”
말투 엄청 나긋나긋하시고 12시에 급하게 상담 요청드렸는데 한시간동안 제 얘기 엄청 잘들어주셨어요 아직 결과는 안나왔지만 많이 위로가 되었어요 ! 정말 선생님말처럼 됐으면 좋겠습니다
진로에 대해서 여쭤봤어요 이직시기랑 이번년도 어떻게 될지에 대해서 말씀해주셨습니다.
아직 결과가 안나와서 잘 모르겠습니다 나오게되면 후기 다시 쓰겠습니다
없어요..............
댓글 0개
광고의심 제보하기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