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이 후기는 광고가 아닌 100% 실제 후기입니다

낙서하는 화분12
점술초보
· 작성 후기 1
또 가보고싶은 철학관
4.0
· 2025.12.15
“상담 5년 10개월 후 작성된 후기에요”
그때 당시 진로 문제로 갔었습니다 어떤 과를 선택할지 휴학하고 재수를 선택할지
일단 다니던 학교를 졸업하고나서 다시 또 공부를 하고 싶다면 그때 편입을 해서 하라고 하셨습니다
지금 생각해보면 그 얘기가 맞았던 것 같아요 제 욕심에 다시 수능을 준비한 건 옳지 못한 것 같습니다
사주에 지혜가 있다고 하셨는데 잘 모르겠습니다
역앞이라 대중교통 추천드려요
댓글 0개
광고의심 제보하기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