세모점

이 후기는 광고가 아닌 100% 실제 후기입니다

작성자 프로필

책임있는 상어10

점술초보

· 작성 후기 1

친절하신 동수쌤

5.0

 · 2025.12.17

이직을 해야하나 싶어서 직장운 물어봤고 결혼적령기인지라 지금 만나는 남자친구와 궁합도 봤어요

내년에는 운이 좋아서 뭘 하든 다 잘풀리고 승진운도 있다고 하셨어요

전에 남친 첨에 만났을때 제 심리상태나 관계에대해 잘 맞추신것같아요

아직 말씀하신 시기가 안와서 모르겠어요

굿/부적/기도를 권유하지 않았어요

pin

이동수 철학원

사주

부산 연제구 거제천로 97-2 2층

찜하기

도움돼요

광고의심

댓글 0

광고의심 제보하기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