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이 후기는 광고가 아닌 100% 실제 후기입니다

포근한 집
점술초보
· 작성 후기 2
나랑 안맞는 점집이라 이상했나? 싶은 느낌
3.0
· 2024.09.27
사업 관련해서 질문했어요. 시기별 이런걸 하려고하는지 가능성이 있을지, 파트너사 대표님과 궁합 등을 여쭤봤습니다.
25분만에 상담 종료 선언(?)을 하시더라고요. 내가 이 사람 사주를 왜 봐줘야하는지..이런식의 태도가 좀 삐딱한 느낌의 점사였습니다. 저랑 잘 안맞는 분이었을 수도 있어요. 그런데 일단 굉장히 객관적으로 답변해주셔서 좋았습니다.
반년은 보내봐야 결과를 알 수 있을 것 같아요.
이것도 반년은 보내봐야 결과를 알 수 있을 것 같습니다. 사진으로 언급한 장소나 사람을 보여달라고도 하셔서 뭐지? 싶은 느낌도 있었습니다.
댓글 0개
광고의심 제보하기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