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이 후기는 광고가 아닌 100% 실제 후기입니다

새파란 버섯14
점술초보
· 작성 후기 1
툭툭 말하는대로 다 맞았어요.
5.0
· 2025.12.23

맞힌 내용 AI 요약
- 제 멘탈과 속마음까지 술술 맞혀 틀린 게 없어 믿을 수밖에 없었어요
- “전 상사 따라가면 똑같이 힘들다”는 조언이 불안감을 딱 짚어줘 마음이 놓였어요
- 이직 얘기도 안 꺼냈는데 “윗사람들 다 나간 회사 맞죠?”라며 맞혀서 깜짝 놀랐어요
“상담 1개월 후 작성된 후기에요”
윗사람들이 다 나가고, 밑에 있는 사람들만 있는 상황이라서 이직 고민과 가족 건강을 물어봤어요.
이직 고민은 먼저 말하셔서 놀랐어요! 안그래도 윗사람들이 단체로 그만둬서 밑에 있는 사람들만 남아 있는상황.. 같이 일했던 상사가 자리 잡히면 불러준다고 했는데, 똑같은 상황이 반복 될거 같은 생각이 드는데 가지 말라고 딱 잘라 말하시네요. 찝찝했는데 마음이 후련해요!
이직 고민과 저의 멘탈, 속마음 등등을 툭툭 말하셨는데, 다 맞았어요!!
틀린 내용은 없었어요. 그래서 더 믿음? 좋았어요!!!
주차 공간이 많고, 차량번호 말해주면 지원해줘요. 저는 뚜벅이라서 대중교통 이용하고, 건물 앞까지 가면 입구가 많아서 직접 내려오셔서 같이 올라갔어요. 저 길치인데 감사해요! 마실거랑 먹을거도 챙겨주시시고 좋았어요! 이것 저것 다 말해주시고, 저에게 도움되는 말 해주셔서 좋아요. 다음에도 궁금한거 있을때 찾아가려고요. 복비는 어르신이 말하신대로 받기 때문에 말하기가 애매하네요. 직접 가보시는게 좋아요. 제가 생각했던 것보다 안나와서 오히려 당황했어요ㅎㅎㅎ 저의 상황을 봐주셔서 감사합니다. 어르신 진짜 추천 드려요👍
댓글 0개
광고의심 제보하기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