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이 후기는 광고가 아닌 100% 실제 후기입니다

의젓한 다람쥐6
점술초보
· 작성 후기 2
현실적이고 따뜻한 신점!
5.0
· 3일 전

맞힌 내용 AI 요약
- 이전에 외국계 회사 다녔다고 첫마디에 맞혔어요
- 오래된 남친 있다는 건 물론, 성격까지 정확해서 소름 돋았어요
- 조심해야 할 점을 손글씨로 메모까지 챙겨줘서 든든했어요
올해 취업(이직)관련, 현 남자친구와의 사이, 조심해야할것 여쭤봤습니다.
취업은 올해 설지나고 된다고 하셨고 외국계나 해외취업이 보인다고하셨습니다.(실제로 이전직장들이 외국계였고 현재도 외국계위주로 준비중이어서 놀랐어요) 현남친과 오래만났는데 오래만났냐 물어보셔서 놀랐는데 궁합은 나쁘지않으니 오래만나면 좋을거같다고 답해주셨습니다. (남친 성향에대해서 말씀하셨는데 딱맞아서 소름ㅎㅎ) 조심해야할것관련해서는 직접 종이에 적어주시기까지해서 감사했습니다.
미래에 대해 말씀해주신거라 아직은 모르겠지만 제 성향이나 여태살아온것 등은 소름끼칠정도로 잘맞추셨어요. 제가 처음 신점본거라 질문을 많이 안했는데도 이것저것 말씀해주셔서 좋았습니다!
틀린내용은 없었어요. 올해지나보고 판단할수있을거같아요.
골목에있어서 주차는 안돼요! 상왕십리역서 걸어가는거 추천드립니다. 네이버지도보시면 한번에 찾아갈수있어요. 첫 신점이라 솔직히 무서움이 더 컸는데, 처음 봐본다고 했더니 아 그럼 더 잘봐드려야겠네하시고는 쭉 읊어주시는데 그 얘기가 다 맞아서 놀랐고, 2026년이 지나야 알겠지만 점사가 믿음이 갔던건 도령님께서 이렇게 얘기를 해주셔도 잘되는 건 본인이 노력한 것에 운이나 기도같은게 약간 작용하는거라 현실적으로 말씀해주셨고, 좋은 말씀 많이 해주셔서 기운 북돋아 왔습니다. 저는 지인들한테 추천할 예정입니다!
댓글 0개
광고의심 제보하기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