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이 후기는 광고가 아닌 100% 실제 후기입니다

따끈한 길
점술초보
· 작성 후기 1
또다시 가고싶은 점집이에요
5.0
· 2026.01.30

맞힌 내용 AI 요약
- 생각도 없던 업종에서 바빠질 거라더니, 상담 직후 정신없이 뛰어다녀요.
- 아픈 곳 없었는데 ‘작게라도 칼 댈 일 생기면 미리 해결하라’는 조언 덕에 발치·임플란트 대신 재신경치료로 끝냈어요
“상담 1개월 후 작성된 후기에요”
10년 넘게 다닌 직장 그만두고 이직에 실패했는지라ㅠㅠ 서른이 넘은 나이에 직장을 자리 잡지 못하고 있어서 조급하고 불안한 마음이 커서 직장운에 대해 여쭤봤습니다..
첨에 제가 현재 하고 있는 일과 상관없는 쪽으로 선생님이 바쁠거라 말씀하시길래 긴가민가 했는데 다녀오고 얼마 안지나서 진짜 그쪽으로 바쁘기 시작하고 정신이 없는거예요. 진짜 평소 생각도 안한 업종인데.. 근데 지금은 그쪽으로 자리 잡을 수 있게 준비중이예요!! 이게 또 신기한게 몸수가 안좋다고 하셨는데 그때 전 아픈곳이 1도 없었거든요? 수술할 일이 생길 수 있으니 작게라도 칼을 대서 해결할 수 있는 일이 생기면 그렇게 해서 수술까지 가지 말라고 하셨는데 진짜 갑자기 10년전에 신경 치료받은 치아가 미치게 아파서 병원갔고 재신경 치료하기가 너무 힘든곳이라 발치해서 임플란트 해야될거 쌤 말 생각나서 재신경 치료 가능한곳으로 병원 알아보러 다니다 정말정말 운이 좋게 재신경 치료 성공해서 수술할 일 안 만들었어요ㅠㅠ
어떤 직종으로 바쁠거라는것과 그게 제 적성에 맞다는거, 수술할 일 생길 수 있다는거 또 말못할 상담내용까지 다 맞추셨습니다!!
그런 내용은 없었습니다. 상담 전체적으로 넘넘 만족해요~~
주차 하실거면 쌤한테 미리 얘기하셔요~~
댓글 0개
광고의심 제보하기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