세모점

이 후기는 광고가 아닌 100% 실제 후기입니다

작성자 프로필

열정적인 꽃게12

점술초보

· 작성 후기 1

그래도 가볍게 한번 가볼만한 집이에요

5.0

 · 2026.04.07

“상담 3개월 후 작성된 후기에요”

신년되서 친구가 추천해줘서 같이 가서 봤는데 보자마자 저보고 이제 고생은 끝났다고 하셨어요 근데 저도 힘든일이 많았지만 힘든 상황이였지만 뭔가 기분은 풀릴거같은 기분이 항상 들고 그랬거든요...

그냥 남편을 원래 아는사람처럼 술술 얘기해주시고 친한 아는언니처럼 편하게 얘기해주셔서 처음엔 좀 무서웠는데 편하게 상담하고왔어요..

어쨋든 좋은 얘기 많이 해주셔서 기분은 좋았어요 근데 또 항상 좋은 얘기만 해주시는건 아닌거같아요 친구는 되게 안좋게 얘기해주셨어용

건강관련은 살짝 틀리긴 한거같아요

주차는 근처에 아무데나 해야해요 ㅜㅜ 딱히 주차할곳이없어요

굿/부적/기도를 권유하지 않았어요

pin

사주카페몽

사주

경기 안산시 단원구 광덕3로 175-11

찜하기

도움돼요

광고의심

댓글 0

광고의심 제보하기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