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이 후기는 광고가 아닌 100% 실제 후기입니다

순조로운 개미29
점술초보
· 작성 후기 1
너무 좋았습니다!
5.0
· 2026.04.21
전남친을 못잊어서 전남친과 재회할수있는지와 부모님과 사이에대해서 물었어요!
부모님과는 진지한 대화를 해보면 좋다고 해주셨고 전남친은 제가 너무 이기적이였다고 전남친이 지쳤을꺼라고 이야기 해주셨어요
선생님 용하시다고 들어서 점사보는게 소원이였는데 역시 용하신만큼 잘맞추시더라구여 선생님이 해주신 조언과 말씀그대로 앞으로 열심히 살아보겠습니다
틀린내용은 하나도 없었습니다 우리 선생님 최고🩷
전화
문자
댓글 0개
광고의심 제보하기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