세모점

이 후기는 광고가 아닌 100% 실제 후기입니다

작성자 프로필

청록 기차11

점술초보

· 작성 후기 3

그냥 나쁘지않았던 점집

3.0

 · 2026.05.07

맞힌 내용 AI 요약

  • 악몽 얘기 안 했는데도 “꿈자리 안 좋다, 잠 설친다”고 바로 맞히더라고요
  • 11월부터 부고가 잦다 했더니 “12월 중반 상문살 열렸다”는 말이 딱 맞았어요
  • 직장만 옮기면 윗사람이랑 갈등 있었는데, “상사복 없다”는 한마디에 소름 돋았어요

“상담 1개월 후 작성된 후기에요”

일단 저 취업되는지 물어봣구 여기산업회사 어울리는지 여쭤봣어요

처음에 앉고나서 샹년월일 태어난시간 말씀두리자마자 정신차려 ㅇㅇ아!!!이러시더라구요 그허더니 올해 4-5월에 사람조심이랑 사고수있다하셨던걸로 기억나요 그리고 제가 작년12월중반? 부터 상문살열렸다하셨어요 근데 상문살이 정확히뭔뜻인지몰라서 나중애 쳐봣는데 흠 작년11월부터 누가 돌아가시는거 자주들리고 지인할아보지돌아가셧엇긴햇어요 33살까지는 별로랫고(유명한신점이든 유명한인터넷사주도 저말햇어요..ㅜ) 술조심 물조심 무릎조심 허리조심 이러시는데 처음들어봣지만 건강적으로 할수있는얘기 다하시는거같아요 취업은 5월중순부터가낫다하셧고 이때안된다면2-3년간백수라하셧어요

일단 대부분미래라잘모르겠어요 근데 상사복 없다는건 소름돋게맞추셨어 그리고 저보고 상문살잇어서 잘까먹는다하시긴하는데 맞는진모르겠네요..ㅠ 치매는아니라네요 아그리고 저 꿈자리 요즘안좋은거 맞추셧어요 잠도잘못자고그랫는데 여기서 얘기나누고 요즘은 잘자요 꿈도이상한거안꿔요

15살 ,27,28살때어려웟다하시는데 흠 다 삶작빗겨가셧어요 16살때구 26,27살때엿어요

흠..신점볼때 저한테만 유독 ㅠ 매섭게 말씀하시기도했는데 ,, 일층으로 내려오고 짐챙기고있는데 핸드폰이 시선이보여서 챙길려했는데 굳이..정신차리라고말씀건내신게 좀 그랬어요 시선에보여서 챙길생각하고있었는데 좀 무안했다..?

인증사진

review-image

검증완료

실제 점집에 연락했는지 확인했어요!

굿/부적/기도를 권유하지 않았어요

pin

사주카페몽

사주

경기 안산시 단원구 광덕3로 175-11

찜하기

도움돼요 1

광고의심

댓글 0

광고의심 제보하기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