세모점

이 후기는 광고가 아닌 100% 실제 후기입니다

작성자 프로필

반가운 린스30

점술초보

· 작성 후기 2

따뜻한 점집

5.0

 · 2026.05.19

“상담 1년 후 작성된 후기에요”

취업 고민에 대해서 여쭤보았습니다.

열심히 해야한다고 말씀해주셨어요 그리고 앞으로 점집은 가지 말라고 하셨어요..!

할머니 얘기를 해주셨는데 자세히 얘기하지는 못하지만 할머니가 많이 보고싶었습니다.. 보살님 보는데 눈물이 바로 나오더라구요

틀린 내용은 딱히 없으셨어요...!

열심히 잘 살겠습니다. 감사합니다.

전화

문자

댓글 0

광고의심 제보하기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