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이 후기는 광고가 아닌 100% 실제 후기입니다

밝디밝은 쿠키13
점술초보
· 작성 후기 1
그럭저럭
4.0
· 2026.05.21
“상담 2년 9개월 후 작성된 후기에요”
셋째 낳아야하는지 질문했어요. 그리고 가족에 대해 전반적으로 질문했어요
솔직히 너무 많은 이야기를 속사포로하셔서 기억이 잘 안나고 셋째는 굳이..라고하셨어요
저희가 너무 순진하게 다 티를 내서 용하게 맞췄다 느낌은 없고 그냥 남편과 비싼 데이트한 느낌ㅋ
다 미래에 대한거라 틀린게 먼지 모르겠어요
댓글 0개
광고의심 제보하기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