세모점

이 후기는 광고가 아닌 100% 실제 후기입니다

작성자 프로필

꾸벅꾸벅 빙수20

점술초보

· 작성 후기 1

고등학생(신기했음) 애동제자 진화도령 후기

5.0

 · 2026.05.28

맞힌 내용 AI 요약

  • 바닐라라떼로 버티는 거 들키고 “할머니가 밥 좀 먹으래요”라셔서 소름!
  • 돈 너무 쓴다며 1년에 한두 번만 보랬는데, 한 달에 몇 번씩 보는 제 소비습관까지 맞추셨어요

사실 크게 궁금한 주제가 따로있던건 아니라 구체적인 질문은 하지않았는데요, 갑자기 저한테 할머니가 밥 좀 드시래요 라고 하신게 너무 웃겨서 기억에 남아요 ㅋㅋ 맨날 마실거, 커피같은걸로 떼운다고 밥좀 챙겨드시라는데요.. 하셨는데 제 주식이 바닐라라떼 입니다 ㅋㅋㅋㅋ 전반적인 운? 이런 내용은 다른곳에서 들었던 얘기랑 거의 다 비슷하게 말씀해주셨어요 ㅎ 신점 자주 보는 편이라 역시나 그렇군.. 하면서 들었습니당 이번년도 조심해야할 것들 알려주셔서 참고하려구요! 솔직하고 양심적이라고 느껴져서 좋았습니다!

연애운은 내년에 있다고 하셨어요. 남자는 계속 있는데 연애까지 이어지기엔 어려운 제 성향들? 맞추셨고 나머진 올해 조심해야하는것들 위주로 말씀해주셨습니당

대부분 다른곳에서도 들었던 얘기라 얼추 맞는것 같아요 그와중에 별거 아닌것 같지만 개인적으로 저는 마실거로 떼우지말고 밥좀 챙겨 먹으라는 말이 너무 정곡을 찔렀다는.. 아 그리고 이런거(신점보는거)에 돈 엄청 많이쓰고 다닌다고 일년에 한두번만 보라고 하셨는데 맞아요 한달에도 몇번씩 봅니다..ㅎ

딱히 틀렸다고 생각이 든건 없었어요 오히려 솔직하셔서 듣고싶은말 보다는 냉정하게 얘기하십니다 ㅠ

굿/부적/기도를 권유하지 않았어요

pin

진화도령

신점

충북 청주시 상당구 단재로166번길 40-2 3층

찜하기

도움돼요

광고의심

전화

문자

댓글 0

광고의심 제보하기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