세모점

이 후기는 광고가 아닌 100% 실제 후기입니다

작성자 프로필

생산적인 오믈렛21

점술초보

· 작성 후기 2

은선쌤의 공수는 늘 밎아요

5.0

 · 2026.06.02

맞힌 내용 AI 요약

  • 태어나자마자 아팠던 손주가 학교 갈 땐 정상일 거라 하셨는데, 세 돌 만에 벌써 뛰어다녀 놀랐어요
  • 예비 며느리가 병원에서 근무한다는 직업까지 한마디에 맞히셔서 소름 돋았어요
  • ‘무남독녀라 외롭게 컸다’는 며느리의 과거까지 정확히 짚으셔서 믿음이 더 갔어요

“상담 1개월 후 작성된 후기에요”

태백에 계실때 유명하신 은선암선생님이 인천으로 가셔서 넘 아쉽고 섭섭해 법당옮기셔서 젤먼저 상담해 보고 싶어 다녀왔어요 쌤의 공수는 늘 옳고 맞았습니다 큰애 아기가 아프게 태어나 온가족이 슬픔에 잠겨있었고 난 아이 시댁에 가울고불고 우리딸 장애아이키우게 할수없다고 난리도 쳤지만 아이시댁이 책임지겠다고 해서 돌아왔지만 매일매일 힘들었습니다 쌤을 알게되어 찾아가 상담했는데 아이는 기도로 커서 학교 다닐때쯤 정상치에 올라오고 말하지 않으면 모를것이라 했어요 지금 셋돌이 지나 말도 제법잘하고 두돐이 되면서 걷기도 합니다 이번엔 작은 아이가 올 십이월에 결혼을 한다고 해서 둘 궁합도 볼겸 먼 인천까지 다녀왔네요 둘 별탈없이 잘 산다고 공수 듣고 잘 왔습니다 은선쌤은 많은 무당쌤중에 점사는 최고라고 전 생각합니다 부디 건강하시고 인천에서도 아프고 고된인생사시는 모든이들에게 등불이 되어주시길 기도 합니다

작은아이예비 부부 큰 고비 없이 잘 살고 두리 합이 좋아 열심히 살면 돈도 벌고 남부럽지 않게 잘산다고 공수 주셨고 울아들 11월에 사고수 조심하라고 하셔습니다

며느리 감 직업 맞추셔서 놀랐어요 병원에 근무하는거 신기하게 맞추셨어요 무남 독녀 외딸인데 외롭게 컷네 하셨어요 역쉬 쌤은 잘보신다 ᆢ먼길 다녀온것을 후회하지 않았습니다

큰애 아이 쌤 말씀 처럼 재활 열심히 해서 쌤공수 처럼 남들 아이들 처럼 일반 초등학교 꼭 갈수 있었으면 소원이 없겠네요

주차 가능 합니다

굿/부적/기도를 권유하지 않았어요

pin

은선

신점

인천 남동구 문화서로4번길 52

찜하기

도움돼요

광고의심

전화

문자

댓글 0

광고의심 제보하기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