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이 후기는 광고가 아닌 100% 실제 후기입니다

정다운 연필14
점술초보
· 작성 후기 1
이직고민 명쾌하게 답을 받았어요
5.0
· 2026.06.02

맞힌 내용 AI 요약
- 제 성격을 처음 만난 순간부터 정확히 짚어내서 깜짝 놀랐어요
- 회사에서 누구와 갈등 겪고 있는지까지 맞혀서 소름이 돋았어요
- ‘이직해도 괜찮다’는 말 듣고 복잡했던 마음이 싹 정리됐어요
“상담 1개월 후 작성된 후기에요”
이직을하고싶어서 여쭤보았어요 ~아님 지금 직장이 나은지도요
이직을해도좋다고 이야기해주셨어요
성격적인부분을 잘 맞추시더라구요 회사내관계라던지 이런부분을 잘 맞추셨습니다
없었어요 너무 신기했습니다 ~~~
없습니다
전화
문자
댓글 0개
광고의심 제보하기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