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이 후기는 광고가 아닌 100% 실제 후기입니다

아리따운 까치6
점술초보
· 작성 후기 1
정확히 잘 맞춘 선생님입니다
5.0
· 2026.06.10

맞힌 내용 AI 요약
- 제가 계산해둔 오피스텔 매도 시기·금액을 그대로 맞히셔서 소름 돋았어요
- 남편 이직은 ‘2년 뒤’라 하셨는데, 제가 고민하던 시기와 딱 일치했어요
- 큰애 직장 문제까지 구체적으로 짚어주셔서 막막했던 마음이 한 번에 정리됐어요
오피스텔 분양받은후 올해 5월달부터 입주시작햇어요. 오피스텔 2채를 전매를해야할지 전세를 내어놔야할지 참 고민을많이하고있던중 유투브에 나오시는 선생님을보고 얼릉 상담 남겼습니다. 가게도하고있는중이라 내나름 이또한 고민중고민이었습니다. 속시원하게 상담해주셔서 감사드립니다 고민하고있던 부분들을 상담받고나니 답을찾았습니다. 너무 감사드려요. 여러군데 예약은햇지만 막상 상담받으려하니 마음이쉽게가지는않더라구요. 이또한 선생님과제가 인연이있엇는지~^^ 상담 잘받앗구요. 선생님 건강하세요~~^^
제앞으로 분양받은 오피스텔은 등기후 2년~~3년 가지고있다가 매매하면 좋은결과가있다하셩고 딸래미 앞으로된 오피스텔은 빠르면 가을지나 내년봄쯤 결과가나온다하셧어요. 남편과 같이운영하는데 한곳에같이매여있는것보다 각자일을해야하지않나 그렇게생각하고 남편도 다른일을 알아보는중 선생님께서 지금보다는 이년후 움직이는게좋다하셔서 마음이편해졋어요. 큰애같은경우도 직장이직때문에 고민이많앗엇는데 이직부분 자세히 상담해주셔서 감사하였습니다
제가 오피스텔 등기이전후 언제쯤 매매해야겠다라고 생각한부분이랑 대략적 금액부분이 일치하였습니다.
틀린내용은 없엇구요 대부분 의문점안가게 모두 일치하였습니다
다음에 또 힘든일있거나 답을차고자하는 부분있으면 또 상담받고싶어요. 요점만 말씀해주시니 너무 좋았습니다
전화
문자
댓글 0개
광고의심 제보하기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