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이 후기는 광고가 아닌 100% 실제 후기입니다

엘리스덕자
점술초보
· 작성 후기 1
그래도 잘 맞추는 집
4.0
· 2026.06.12

맞힌 내용 AI 요약
- 아빠 건강 안 좋다길래 넘겼는데, 병원에 계셔서 깜짝 놀랐어요
- 멀쩡하던 발목·무릎 조심하라더니, 지금 반년 넘게 정형외과 다니고 있어요
- 성격이 현 직장과 안 맞다며 다른 직종 추천, 이직 고민 중이라 딱 맞았어요
“상담 8개월 후 작성된 후기에요”
생년월일 그리고 여기 왜 왔는지 물어봤던 거 같음.
그냥 힘들다고 언제부터 잘 풀릴까 싶어서 갔는데 전체적인 인생의 흐름과 언제 힘들고 조심해야 하고 이런 거 알려줬던 거 같음.
현재 상황이랑 아빠 아픈 거랑 나중에 무릎 발목 관절 조심하라고 했는데 그때는 진짜 너무 쌩쌩해서 음...이건 안 맞는 건가 싶었는데 지금 발목과 무릎 통증으로 정형외과 반년 넘게 다님 그리고 성격에 대해서 말씀해주시고 직장이 안 맞을 거라고 다른 직업을 추천해주셨음 사실 너무 이직이 하고 싶고 다른 직종에 관심이 있는 것도 맞음
틀린거라기 보다는 좀 아리송한 그런 것들이 있음 곧 인연운이 들어 온다고 하셨는데 아직까지 없음.
주차가 힘드니 대중교통 이용하세요
댓글 0개
광고의심 제보하기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