세모점

이 후기는 광고가 아닌 100% 실제 후기입니다

작성자 프로필

멋진 비둘기18

점술초보

· 작성 후기 1

이름지은후기

5.0

 · 9일 전

“상담 2년 3개월 후 작성된 후기에요”

이름 몇개 정해서 가서 상담받았는데 사주상 더 좋은 이름으로 주셔서 잘 지은 것 같아 만족스럽습니다!

이름에 들어가면 안좋은 부분 이유까지 자세히 설명주셨어요

다른데서도 봤는데 이 이름이 되게 좋다하더라구요

틀린내용은 없었습니다 ㅎㅎㅎㅎㅎ

굿/부적/기도를 권유하지 않았어요

pin

부산철학관

사주

부산 동구 자성로 12

찜하기

도움돼요

광고의심

댓글 0

광고의심 제보하기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