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이 후기는 광고가 아닌 100% 실제 후기입니다

멋진 비둘기18
점술초보
· 작성 후기 1
이름지은후기
5.0
· 9일 전
“상담 2년 3개월 후 작성된 후기에요”
이름 몇개 정해서 가서 상담받았는데 사주상 더 좋은 이름으로 주셔서 잘 지은 것 같아 만족스럽습니다!
이름에 들어가면 안좋은 부분 이유까지 자세히 설명주셨어요
다른데서도 봤는데 이 이름이 되게 좋다하더라구요
틀린내용은 없었습니다 ㅎㅎㅎㅎㅎ
댓글 0개
광고의심 제보하기 >

이 후기는 광고가 아닌 100% 실제 후기입니다

멋진 비둘기18
점술초보
· 작성 후기 1
5.0
· 9일 전
“상담 2년 3개월 후 작성된 후기에요”
이름 몇개 정해서 가서 상담받았는데 사주상 더 좋은 이름으로 주셔서 잘 지은 것 같아 만족스럽습니다!
이름에 들어가면 안좋은 부분 이유까지 자세히 설명주셨어요
다른데서도 봤는데 이 이름이 되게 좋다하더라구요
틀린내용은 없었습니다 ㅎㅎㅎㅎㅎ
댓글 0개
광고의심 제보하기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