세모점

이 후기는 광고가 아닌 100% 실제 후기입니다

작성자 프로필

빛나는 도넛13

점술초보

· 작성 후기 1

조아요

5.0

 · 9일 전

맞힌 내용 AI 요약

  • 60년에 한 번 온다는 대운이 올해라고 하셨는데, 실제로 맞았어요
  • 질문도 안 했는데 커리어 이야기부터 술술 풀어주셔서 놀랐어요

“상담 6개월 후 작성된 후기에요”

딱히 질문 안해도 앉자마자 이야기 와랄라랄라라 해주십니다. 연애 건강 이런 것보다는 커리어 중심이에요

고1~2 운 안좋고 고3때 운좋다! 하셧고 올해가 60년에 한 번 있는 대운이라 하섯음

실제로 맞음... 근데 25년 운 좋다 하셨는데 딱히 못 느낌 ㅠㅠ

딱히...모르겠네요 아직 미래라서

예약하세요 그리고 타로를 잘 보신다네요

굿/부적/기도를 권유하지 않았어요

pin

이데아 사주&타로

사주, 타로

부산 금정구 부산대학로 57

찜하기

도움돼요

광고의심

댓글 0

광고의심 제보하기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