세모점

이 후기는 광고가 아닌 100% 실제 후기입니다

작성자 프로필

부지런한 조개30

점술초보

· 작성 후기 2

연애운 강추👍

5.0

 · 오늘

맞힌 내용 AI 요약

  • 그해 12월에 재취업 된다더니 진짜 12월에 합격했어요
  • 오래 못 다닌다길래 설마 했는데 4개월 만에 퇴사했어요
  • 대기업은 인연 없다더니 면접마다 미끄러졌어요
  • 다음 남자 키 크고 잘생길 거라더니 지금껏 만난 사람 중 제일 잘생겼어요
  • 누나가 많다길래 웃었는데 알고 보니 친누나에다 함께 지내는 언니들까지 있더라고요
  • 내년쯤 헤어진다더니 한 계절 앞선 여름에 정말 끝났어요

“상담 1년 9개월 후 작성된 후기에요”

연애운 - 만나고 있던 남자랑 결혼 가능한지 - 그 남자랑 헤어지면 다른 남자 만날 수 있을지 - 다음에 인연이 될 남자는 어떤 사람일지 - 결혼 시기는 언제쯤일지 취업/이직운 - 재취업 몇 월에 가능할지, 해 넘어가야 하는지

만나고 있던 그 남자랑은 그 다음 해 가을에 헤어지게 될 거고, 이쪽이랑은 결혼운이 없다, 그리고 그 남자랑 헤어지면 다음에 만나는 남자는 잘생겼고 키가 큰데 누나가 많다고 하셨어요. 이 남자랑 결혼하거나 아니면 짧게 사귀고 헤어지고 이 남자 뒤에 올 남자랑 결혼할 거라고. 재취업은 그 해 안 넘기고 12월 쯤에 하게 될 건데 오래 머물 직장은 아니라고, 대기업이랑은 계약직으로밖에 연이 없고 중소~중견으로 갈 것 같다 들었어요.

시기만 빼고는 다 맞았어요. 가을이 아니라 여름에 헤어졌고, 몇달 뒤에 만난 남자는 확실히 지금껏 만난 사람 중 제일 키 크고 잘생겼습니다. 누나가 하나라 해서 엥 이건 틀렸네..했는데 그 누나분이 동업자 겸 같이 사는 친한 언니가 있고, 이쪽이 세 자매인데 남친이랑 남친 누나분이 친가족처럼 지낸다는 걸 나중에 알았어요. 누나 많다는 건 정말 신기했고...그해 12월에 재취업 돼서 입사했는데 다른 건 다 괜찮았지만 사람들이 짜증나게 해서 4개월? 다니고 이직했어요. 확실히 대기업은 면접까지 가도 잘 안 되더라고요...

앞서 말한 것처럼 시기요. 취업 시기 말고 연애 시기가 살짝씩 빗나갔어요.

집에 고양이 두 마리 있는데 귀여워요!! 고양이 무서워하면 방에 들여보내주세요. 아닌 건 아니다 맞는 건 맞다 해주셔서 좋았습니다. 대기업은 다시 생각해도 좀 속상은 한데ㅠ 진짜 안 돼서 할 말이 없네요... 얘기 잘 들어주시고 친절합니다!

굿/부적/기도를 권유하지 않았어요

pin

호령신당

신점

경기 고양시 일산서구 산현로132번길 11-6

찜하기

도움돼요

광고의심

전화

문자

댓글 0

광고의심 제보하기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