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 후기는 광고가 아닌 100% 실제 후기입니다
아늑한 복숭아
점술초보
· 작성 후기 2
몇 년전에 사주봤는데 잘 맞추셨던 집
4
· 조회수 313 · 2024.08.04
Q. 어떤 질문을 하셨나요?
학생인데 대학생활도 재미없고, 이것저것 인생이 너무 안풀려서 사주 받으러 갔습니다.
Q. 어떤 답변을 들으셨나요?
초년운이 안좋은 건 맞는데, 앞으로 잘 풀릴거라고 하시더라구요. 막 잘될 거라고 얘기해주신 건 아니었고, 엄청 잘풀리는 건 아니라고 솔직하게 말해주셨습니다. 그래도 지금까지는 정말 힘들었을거고, 막 잘나가는 건 아니어도 내년부터는 좀 나아진다고 말씀해주시더라구요. 저랑 그 해 기운이 안맞아서 힘들었을거라고.
Q. 답변 중 맞힌 내용은 무엇인가요?
당시 여름에 사주를 봤는데, 한 해 법정 싸움이나 사고를 조심하라고 하시더라구요. 정말 길가다가 툭하면 시비 걸렸던 해였을 만큼 이상하게 힘들었던 해였어서 조심해야겠다고 생각은 했습니다. 그러다가 그 해 가을 쯤에 정말 교통사고도 한 번 당하기도 했어요. 그런데 정말 말해주신 것처럼 다음해부터 많이 괜찮아졌구요. 중고등학교 내내 인간관계로 많이 힘들었는데, 다음해부터 저한테 좋은 인연들이 많이 생길 거라고 하셨습니다. 근데 정말로 다음해 학기부터 한 수업이 대면수업으로 바뀌면서 대학에서 많은 친구들을 만나게 됐어요. 제가 주변인들에게 돈을 막 퍼주는 것도 맞추셨고..
Q. 답변 중 틀린 내용은 무엇인가요?
몇 개 틀린 것도 많았는데, 그건 옛날 일이라 기억이 잘 안나네요. 전공이 제가 선택한 게 아닌데도 잘 맞다고 하셨는데, 지금 학점보면 그건 아닌 것 같아요.
Q. 추가로 적고 싶은 내용이 있나요?
몇년 전이라 제가 어렸을 때고 좀 순진했던 것도 있고, 기억도 가물가물하네요. 근데 그때 강남 근처에서 타로, 사주 몇 번 보러 다녔던 거 같은데, 여기만큼 잘 맞추고 구체적으로 이야기해주시는 분은 없었던 거 같아요
굿/부적/기도를 권유하지 않았어요
예당사주타로
사주, 타로
서울 강남구 논현동 143-20 범성빌딩 1층
찜하기
도움돼요 1
광고의심
숨은점집 제보하면 5,000원 드려요!
자세히 보기 >
댓글 0개
광고의심 제보하기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