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이 후기는 광고가 아닌 100% 실제 후기입니다

새파란 바위14
점술초보
· 작성 후기 1
첫번째 신점집
3.0
· 2025.04.01
“상담 8개월 후 작성된 후기에요”
이직하는데 어떨지 여쭈어봤었어요
근시일내 이직을 하나 오래다니진못함
오래못다니고 정말 회사를 옮겨야만함
아직까진 없어요 딱히 질문한내용도 없어서
댓글 0개
광고의심 제보하기 >

이 후기는 광고가 아닌 100% 실제 후기입니다

새파란 바위14
점술초보
· 작성 후기 1
3.0
· 2025.04.01
“상담 8개월 후 작성된 후기에요”
이직하는데 어떨지 여쭈어봤었어요
근시일내 이직을 하나 오래다니진못함
오래못다니고 정말 회사를 옮겨야만함
아직까진 없어요 딱히 질문한내용도 없어서
댓글 0개
광고의심 제보하기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