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이 후기는 광고가 아닌 100% 실제 후기입니다

환한 해파리
점술초보
· 작성 후기 1
사주보고왔어요
4.0
· 2024.09.07
법학과를 가야되는가 건축을 계석 해야되는가 ? 공무원 시험을 준비해도 적절한가?
법학과는 갈 수 있는 사주긴 한데 공무원도 잘 는 사주다 그런제 너는 건축을 해라 넌 건축이랑 길이 가장 잘 맞다 라고 대답주셨습니다
제 성향이나 제가 살아가아가야하는 방향성 등 지시를 잘 내려주셔서 좋았습니다.
딱히 없던 것으로 기억합니다. 제 성향도 잘 맞추시고 좋았습니다
댓글 0개
광고의심 제보하기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