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이 후기는 광고가 아닌 100% 실제 후기입니다

상쾌한 양념29
점술초보
· 작성 후기 2
나의 지인인지 착각할만큼 잘 맞춘 점집
5.0
· 2025.04.23

맞힌 내용 AI 요약
- 어디가 안 좋은지 첫마디에 짚어주셔서 소름 돋았어요
- 팀 동료들과의 관계를 그림 보듯 설명하셔서 웃음만 나왔어요
- 회사 얘기 전혀 안 했는데 제가 하는 일을 정확히 맞추셨어요
- 남자친구가 제게 했던 말을 그대로 옮기셔서 순간 얼어붙었어요
1.제가 올해 승진할 수 있을지, 2. 제 회사가 적성에 맞는지, 3. 남자친구와의 궁합
올해 승진 기운이 있다 하셨고, 제가 회사에 대해서 말하지 않았는데도 제가 무슨일이 맞는지 맞추셨습니다. 결론적으로 지금 회사가 잘 맞다 하셨고 지금 제가 처해진 상황을 마치 보았 듯이 말씀하시며, 주의 해야 될 부분도 잘 알려주셨습니다. 특히 남자친구와의 궁합에 대해 정성스럽게 말씀해주셨는데요. 남자친구 특징을 정확히 말씀하시며, 남자친구가 했던 말을 그대로 하셔서 너무 놀랐습니다. 당시에는 너무 놀라서 반응을 못했는데, 지금 돌이켜보면 눈물이 날만큼 감동적이고 신기했습니다.
제 성향과 남자친구 성향, 그리고 어떠한 상황인지 너무 정확하게 말씀 하셔서 소름이 돋았습니다. 제가 컨디션이 좋지 않은 상태였는데 어디가 안 좋은지도 바로 맞추셔서 너무나 신기했습니다. 제가 컨디션이 좋았다면 소리를 질렀을 것 같습니다. 제가 회사생활을 어떻게 하고 있는지, 회사에서 동료들과 어떤지 상황을 그림 그리듯이 말씀 하셔서 헛웃음이 날 정도 였습니다. 나머지 말씀 하신 부분들은 마음속에 새기고 앞으로 지켜봐야 될 것 같습니다.
틀리게 말씀하신 내용은 없었으나, 미래에 대해 말씀해주신 부분은 지켜봐야 알 수 있을 것 같습니다.
가자마자 선생님께서 보이는대로 쭉 적으셔서 당황할 수 있는데요. 편안한 분위기에서 친근하게 말씀 하시고, 말씀 하실수록 잘 맞히셔서 점점 신뢰가 갈 것입니다. 제 의지로 거짓 보탬없이 쓴 후기입니다. 재방문 의사 있습니다.
댓글 0개
광고의심 제보하기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