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이 후기는 광고가 아닌 100% 실제 후기입니다

둥그런 나뭇잎9
점술초보
· 작성 후기 1
신기한 신점 집
3.0
· 2025.04.30
“상담 3년 후 작성된 후기에요”
이직/미래에 대한 고민 여쭤봤어요
자영업도 괜찮고 직장 운도 있어서 하고 싶은거 하면 될 거라고 하셨어요
저에 대한 얘기보다는 같이 간 지인들의 고민을 말하기 전에 먼저 콕 집어서 얘기하셨어요
틀린 얘기는 딱히 없었던거같아요!
댓글 0개
광고의심 제보하기 >

이 후기는 광고가 아닌 100% 실제 후기입니다

둥그런 나뭇잎9
점술초보
· 작성 후기 1
3.0
· 2025.04.30
“상담 3년 후 작성된 후기에요”
이직/미래에 대한 고민 여쭤봤어요
자영업도 괜찮고 직장 운도 있어서 하고 싶은거 하면 될 거라고 하셨어요
저에 대한 얘기보다는 같이 간 지인들의 고민을 말하기 전에 먼저 콕 집어서 얘기하셨어요
틀린 얘기는 딱히 없었던거같아요!
댓글 0개
광고의심 제보하기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