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이 후기는 광고가 아닌 100% 실제 후기입니다

붉은 나비3
점술초보
· 작성 후기 2
후기 다시 쓸 정도로 추천하고싶습니다
5.0
· 2025.05.01

맞힌 내용 AI 요약
- 속으로만 걱정하던 엄마의 핵심 문제를 바로 말씀하셔서 놀랐어요
- 아무에게도 말 안 한 제 내향적 성향의 원인까지 정확히 짚어냈어요
- 현재 직업·생활 흐름이 하나도 빗나가지 않아 다른 곳 갈 필요가 없었어요
“상담 1개월 후 작성된 후기에요”
사주 전체적인 부분 다 물어봤던 거 같아요 흐름, 직업운, 연애 등등
보고서로 먼저 자세하게 받고 어떤 성격인지 어떤 부분때문에 이런 성격인지 잘 알려주셨습니다
틀린 게 없어요 성격, 제가 생각한 엄마의 큰 문제점들도 콕 찝어 말씀해주시고 현재 상황은 다 맞았습니다
없었어요 사주 참 많이 보러다녔지만 하나도 틀린 점이 없었습니다
아 진짜 제가 이거 몇십줄 썼는데 지워졌거든요 근데 다들 꼭 보셨으면 좋겠는 마음에 다시 후기 씁니다ㅠㅠㅠ (딸) 할 말이 너무 많아요 (positive) 3월 말에 가장 빠른 타임이 4/30일 이어서 그때 예약했습니다 일단 보고서 자체가 너무 자세해서 제가 따로 막 엄청 받아 쓸 정도로 힘들지 않아서 좋았구요, 제가 진짜 남들한테 말 안 하고 잘 안 드러내는 그런 성격들이나 제가 추구하는 방향성을 딱 맞추셔서 너무 좋았습니다 그리고 전체흐름, 어떨 때 무엇을 준비하고, 어떤 걸 조심해야하는지 왜 이게 그런 운인지 꼼꼼히 설명해주시구요 특히 미래를 어떻게 개척해나가야 할지 제가 어떤 마음 가짐으로 어떤 걸 중점으로 봐야하는지에 대해 쭉 얘기해주시면서 같이 고민해주시는 기분이 들어 좋았습니다 사주를 볼 때 미래를 맞추는 걸 바라는 것보다 이런 식으로 살면 더 좋아질 것이다에 비중을 둬야겠다 생각했는데 딱 그런 사주 설명이었습니다! 미래에 고민이 많으면 꼭 들어보시는 게 좋을 거 같아요 병열님 제 인생의 갈피를 잡아준 감사한 분이에요 정말ㅠㅠ 그리고 저나 저희 엄마도 말이 많아서 힘드셨을텐데 늦은 시간까지 조금이라도 더 말해주시려고 해주셔서 너무 감사했어요 항상 건강하시면 좋겠습니다( 혹시 어디 아프시면 연락주세요ㅎㅎ◡̎ ) (엄마) 너무 값지고 소중한 시간이었습니다 제2의 인생을 잘 준비하고 설계할 수 있는 보람찬 시간이었습니다 이제 다른 사주집에 돌아다닐 필요 없을 거 같습니다 주변인들에게 적극 추천하겠습니다 그리고 늘 응원하겠습니다 앞으로 방송에서 자주 볼 수 있으면 좋겠습니다 유튜브라도 해주세요 구독 알림설정하겠습니다! 저희가 팬 1호 2호 하겠습니다!!
댓글 0개
광고의심 제보하기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