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이 후기는 광고가 아닌 100% 실제 후기입니다

깨끗한 까치25
점술초보
· 작성 후기 1
사람 냄새 나는 집
5.0
· 2025.05.14

맞힌 내용 AI 요약
- “다시 재회한다, 기다려라” 하셨는데 1년 만에 정말 그 사람이 돌아왔어요
“상담 2년 3개월 후 작성된 후기에요”
재회를 간절히 원했어요 ..제잘못도 있었고 해서.. 간절히원했는데...1년동안기도하고 빌었어요.. 선생님 만나러 광주에서 대구까지도 갔구요 너무 좋으시고 (약간은 무섭게 ㅎ보이지만 몇마디함 전혀그러지 않으시고 ) 꾸밈없으시고 그냥 진실그자체.... 강요하는거없으시고 너돈없으니까 너돈없자나..항상이러심 진심으로 말해주시고 진심으로빌어주시고.... 진심인게느껴짐 .. 그래서 항상 감사하고 정말 좋으신 선생님 개인적인것도 한번씩 항상물어보는데도 친절하고 방문하면 빈손으로 절대안보내시고 인간미느껴지는 다른 선생님. 선생님덕에만나서 지금 원하던거이뤘지만 ..제가 지금그래요..그치만 후회안합니다 선생님께 너무감사드리고요...... 또 조만간방문 예정입니다
네에...다시 재회할거라고 온다.. 기다려라 했는데 진짜 그 지독한놈이왔어요
모든거..그남자에관한거 제이야기 모두
없었어요..없었던거 같습니다 저는 개인적으로는
너무좋고 배고플때,힘들때 불시에가도 반겨주십니다
댓글 0개
광고의심 제보하기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