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이 후기는 광고가 아닌 100% 실제 후기입니다

따스한 해파리30
점술초보
· 작성 후기 2
그냥 저냥 보통이었다
3.0
· 2025.06.08
인생전반에 대해 물어봤고 언제 괜찮아지는지 물어봤어요
언제쯤 직장이 잡힌다고는 했지만 인간관계.같은건 개인의.노력이라고.하셨어요
현재상황에 관한건 거의 다 맞았어요
크게 틀린 내용은 없었던거 같은데 적극적으로 하기보다는 질문하는거에 답변을 하는거여서 틀릴확률이 높지 않았어요
댓글 0개
광고의심 제보하기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