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이 후기는 광고가 아닌 100% 실제 후기입니다

부드러운 달빛
점술초보
· 작성 후기 4
상세하고 구체적인 상담 그리고 잘 되기를
5.0
· 조회수 58 · 6일 전
원래 수도권 대졸자인데 취업 때문에 다시 편입학해서 26년 2월에 졸업이고 현재 시험 준비 중인 과목이 있는데 그게 잘 될지 그리고 공백기가 되는 세월이 좀 생각지도 못하게 길어졌는데 과연 이번에는 어떻게 될지에 대해서 물어봤습니다.
이제까지 왜 안 좋았었는지에 대해서 구체적으로 설명 해 주셨고 그 세월이 왜 지나가야 했었는지에 대해서 가족의 사주 기반으로 듣지 못했던 부분들을 상세하게 설명 해 주셨는데 그렇게 들은 건 처음 이었습니다. 지나간 시간이 안 좋은 시기도 그렇지만 생각 해 보니 그 세월동안 친인척도 돌아가신 분이 1년에 1명씩 돌아가셔서 4년동안 지병(젊은분), 고령으로 4명이 돌아가셨는데 다른 부분 얘기하느라 이 부분을 설명 못드렸었네요. 근데 제가 선생님을 좀 일찍 알았으면 좋았는데 너무 늦게 알아서 그게 좀 아쉬운 부분이 있습니다. 좀 일찍 알았으면 자문도 구하고 안 좋은건 피해가고 이랬을건데 말 입니다🥲 그리고 찾아뵙을 때는 이미 안 좋은 시기가 다 지나가는 중이라서 앞으로는 괜찮다고만 하셔서 그 부분은 미래지만 다행이라는 생각이 들기도 했습니다. 미래는 지나가봐야 알겠지만 과거 기반이 다 맞는 부분이라서 미래고 맞을거라 생각이 듭니다. 말씀 주신 부분은 실천 하려고 합니다. 나중에 또 찾아뵐 거 같아요.
26년 1월 2째주에 좋은 일이 있을 거라고 말씀 해 주셨고 미래 부분들이 좀 많아서 그건 상황 봐야하고 과거 부분은 다 맞으셨고 학과를 어디로 갔는지에 대한 부분 그리고 자꾸 변동이 왜 따르는건지에 대해서 맞으셨습니다.
틀린 내용은 없었고 과거 기반이 맞았으니 미래 기반도 맞으리라 기대합니다.
신분당선 정자역에서 분당선 수내역으로 1정거장 갈아타는데 대기 시간이 길어서 정자역에 내려서 버스를 탔는데 수내역까지 가는데 고가도로가 있어서 위로 올라가야 하는 그 점이 좀 불편한거 말고는 교통은 나쁘지 않았습니다. 그게 아니면 분당선 환승 1정거장이니 기다리셔도 괜찮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