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이 후기는 광고가 아닌 100% 실제 후기입니다

고마운 붕어빵
점술초보
· 작성 후기 1
연애 타로 맛집~
5.0
· 2024.09.25
연애운에 대해서 물어봤어요! 연애운 흐름 이런내용을 질문했던 것 같아요
연애운을 자세히 풀어주셨어요 과거 연애도 풀어서 이야기 해주셨어요
만나게 될 사람 이야기 해주셨는데 진짜 그렇게 만났어요 신기했습니다
없었습니다 너무 잘 맞게 답변 해주셔서..
수원역 근처라서 가기 편해요!
댓글 0개
광고의심 제보하기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