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이 후기는 광고가 아닌 100% 실제 후기입니다

댕구
점술초보
· 작성 후기 1
다시 또 가고 싶은 점집
5.0
· 2025.09.15

맞힌 내용 AI 요약
- 계속 부딪히는 친구 관계를 꺼내기도 전에 알려주셔서 놀랐어요
- 집에서 향 자주 피운다는 습관까지 알고 있어서 신기했어요
- 생리 불규칙·갑상선·자궁·장 문제까지 제 건강 상태를 정확히 짚어냈어요
- 집안 제사를 안 지낸다는 사실을 말도 안 했는데 알아맞혔어요
- 회사 인원수랑 제 업종을 설명하지도 않았는데 바로 말씀해주셨어요
“상담 1개월 후 작성된 후기에요”
이직운이랑 결혼&연애운이랑 건강이랑 저에 관한거 다 물어봤습니다. 이직운은 질문도 하기전에 먼저 말씀해주셔서 많이 놀랬어요. 그리고 제가 조심해야되는것들 , 제 성격 장단점 이런것들 여쭤봤습니다. 일에있어서 제가 인정받고 커리적으로도 활발할때의 시기? 이 일에서 명예와 금전이 얼마나 따라오는지? 살아가는데 금전걱정없이 사는지? 회사 사람들은 어떤지? 다음회사는 지금회사보다 더 나은곳인지? 인생에서 조심해야되는것들이나 피해야되는것은? 주식 코인등 투자 하면좋은지? 전반적인 제 인생의 재물운의 흐름은 어떤지? 금전운이 가장 좋은 시기는 언제인지? 대략 이런 것들 물어봤는데 엄청 친절하고 편하게 말씀다해주셨습니다. 점집을 처음갔는데 다 맞추셔서 신기했고 고민이였던 부분도 콕 집으셔서 다 말씀해주셔서 신기했어요. 다음번에 또 고민생기면 가려고합니다 :)
건강관련해서 여쭤봤는데 얼마전부터 생리주기도 불규칙하고 이랬는데 그런부분 다맞춰주시고 갑상선 쪽이 아픈가? 혼자 갑상선 검진을 받아봐야되나 고민하고있었는데 그런것들도 다 알고계셔서 놀랬어요. 저보고 갑상선 검진이랑 자궁검사해보라구 그쪽이안좋다고 하시고, 또 제가 장도 좀 안좋은데 이쪽도 안좋아보인다고 다 건강검진 받으라고 하셔서 소름돋았어요 건강관련해서도 엄청 꼼꼼하게 다 말씀해주시고 집안내력도 다 봐주셔서 신기했습니다.
제 성격이나 제가 이직고민이 커서 방문한거였는데 자리에 앉자마자 이직말씀하시면서 이직하시라구 하셨고 제 몸이 안좋은것들 다 맞추셨고 제가 개인적 궁금증으로 수호신이 계신지 아닌지 여쭤봤는데 집안제사도 안지내는데 있겠냐고 이러셔서 정말 놀랬어요 이것도 맞는부분이고 친구관계도 여쭤봤는데 그친구랑 매번 싸우고 안맞는부분도 다 알고 계시고 저희집에 인센스도 많이 피우는데 그것도 다 알고 계셔서 좀 놀랬습니다. 또 직장관련도 회사 인원수나 제 업종이나 이런것도 다 알고 계셔서 많이 놀랬어요.
틀린내용들은 딱히 없었던 것 같아요. 근데 점이라는게 믿고 말고는 개인의 자유이기도 하고 앞으로의 일을 잘 지켜봐야되지 않을까 싶습니다~
생각보다 시장 안쪽에 있으며, 질문같은걸 미리 적어가시는게 좋을것같아요. 저는 꼼꼼하게 여쭤본것같지만 큰틀만 여쭤보다보니 30분만에 상담이 끝나서.. 집가면서 이런저런 사소한 질문이라도 더할껄 하며 조금 아쉬웠습니다.
댓글 0개
광고의심 제보하기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