세모점

이 후기는 광고가 아닌 100% 실제 후기입니다

작성자 프로필

베이지색 아보카도15

점술초보

· 작성 후기 1

그 분 말씀이 맞았던거구나하며 문득 문득 떠올

4.0

 · 2025.09.17

맞힌 내용 AI 요약

  • 돌아가신 조상님이 겪었던 마지막 순간의 고통과 이유를 그대로 말씀해주셨어요
  • 현재 가족에게 벌어지는 일들을 하나도 빗나감 없이 맞히셔서 소름 돋았어요
  • 질문도 안 했는데 우리 집 문제를 ‘누가 왜 만들었는지’까지 짚어주셔서 눈물이 났어요

“상담 4년 후 작성된 후기에요”

질문을 한 게 거의 없어요. 저를 보자마자 제게 말씀을 먼저 건네셨어요. 법 없이도 살 사람을 왜 이렇게 못 살게 건드려놓았냐고요.

돌아가신 조상님의 사망당시의 어려움과 현재 영천 못하시고 귀신으로 남아계신 이야기, 그 귀신의 활동 및 우리 가정에 끼치는 어려움을 이야기로 풀어주셨어요. 지나간 과거사 및 현재 벌어지는 이야기를 너무 잘 맞추셔서 저는 내내 울기만 했었어요.

위에 써버렸네요. 제가 누구인지 특정되는 것을 윈치 않기에 두루뭉술 이야기합니다만, 제가 맞이한 어려움을 구체적으로 누구에 의해 무엇때문인지까지도 말씀해주셔서 많이 놀랐었습니다.

돌이켜보면, 기억을 잘 모하는 건지도 모르겠는데요, 그리 틀린 이야기 엉터리로 못 맞춘 이야기는 없는 것 같습니다. 귀신이 된 조상님 얘기는 확인할 길은 없고, 다만 그 배경이야기가 거의 다 맞아서요.

굿을 권하지 않고서는 다른 도움주실 길은 없으셨던걸까.. 말씀하신 게 자꾸 맞아떨어지는 것 같은데, 굿을 원치 않는 저는 안타깝고, 굿을 택하지 않은 내탓인가 싶어집니다.

굿/부적/기도를 권유했지만, 불편하진 않았어요

pin

자연암 선녀동자

신점, 사주

경기 이천시 백사면 원적로686번길 136

찜하기

도움돼요

광고의심

댓글 0

광고의심 제보하기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