세모점

이 후기는 광고가 아닌 100% 실제 후기입니다

작성자 프로필

인자한 천사7

점술초보

· 작성 후기 1

너무 잘맞아서 다시 찾아뵐거예요.

5.0

 · 6일 전

맞힌 내용 AI 요약

  • 남편이 선비처럼 꼼꼼하다는 성격 묘사까지 그대로 맞췄어요
  • 올해 시험‧이직 고민 크다더니 첫마디에 집어내셔서 바로 믿었어요
  • 내년에 계약서 쓴다 하셨는데 실제로 지금 계약 준비 중이라 소름이었어요
  • 올봄 앓았던 건강 문제까지 정확히 맞혀서 놀랐어요

처음보는 신점인데 올해 있었던 일이나 내년에 일어날 일들에 대해서 잘 맞추셔서 놀랐어요. 내년같은 경우 실제로 계약서를 작성해야하는 시기인데 맞추셨거든요. 올해 시험 및 이직 계약에 대한 고민이 컸는데 그부분도 정확히 맞추시고 어떻게 해야하는지도 알려주셔서 속시원했어요! 나중에 제 사업과 남편사업때 한번더 찾아뵐 예정이예요-!

내년에 시험과 이직서류가 들어오는데 큰 운이 들어오니 올해는 준비시기라하셨는데 올해까지 남편과 제가 이직알아보고 시험보는 일정이 내년이라 딱 맞아요. 내년에 크게 운이 들어오니 잘 해보라는 말씀이 시기적으로나 상황적으로 너무 잘맞았고 잘풀린다고해서 다행이라 생각했어요. 반대로 저희가 생각하는 위치에 대해 말씀드리니 뜯어말리셔서 그부분도 잘 캐치해 저희 이직에 잘 반영하고자합니다.

내년 계약 및 시험 계획. 올해 제가 아팠던 이야기 그리고 아기 계획. 저는 다 맞추셨어요.

저는 사실 없었어요. 남편이 쫌생이라는 말이 사실 안맞는것 같은데 꼼꼼하고 선비같다는 말은 사실 진짜 맞아서 이건 해석의 차이인가(?) 생각했고. 선비같고 꼼꼼하고 하나하면 완벽하게 하는 성격인데 저는 3-4개를 해치우는 성격이라는게 너무 맞는 얘기라서 아마 제가 그냥 남편을 쫌생이로 안본듯.

신점을 보는 이유가 장점을 듣고싶음도 있지만 단점을 듣고 예방하는 차원에서 보는게 저는 컸어요. 신점 들으실때 단점도 귀담아 듣고 예방하시면 좋을것 같아요.

굿/부적/기도를 권유하지 않았어요

pin

도깨비신당 최도령

신점

서울 강남구 테헤란로21길 14 201호

찜하기

도움돼요

광고의심

댓글 0

광고의심 제보하기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