세모점

이 후기는 광고가 아닌 100% 실제 후기입니다

작성자 프로필

차분한 해8

점술초보

· 작성 후기 1

진짜 용하신 보살님

5.0

 · 9일 전 수정

맞힌 내용 AI 요약

  • 제 성향은 물론, 결혼 전제로 만나는 애인 성향까지 정확히 짚으셨어요
  • 깜빡 잊고 있던 땅문서 계약 아직 안 했냐며 조심하라고 하셨어요
  • 내일 이사냐고 먼저 물어보셔서 깜짝 놀랐어요
  • 지금 집 분위기랑 새 집 느낌을 그대로 맞추셨어요

취업, 연애, 건강을 중점적으로 물어봤습니다!

당장 내일이 이사고 이미 결정난거라 말씀 안 드렸는데 앉자마자 바로 어디 이동하냐고 물어보셔서 소름돋았습니다.. 지금 집 느낌과 이사하는 곳 느낌도 그냥 바로 맞추셨어요. 여태 취업 다 떨어졌는데 집 기운이 너무 안 좋아서 그렇다고 하셨어요 저도 공감되는 게 그냥 이유없이 그 집에만 있음 정신 상태가 안 좋았음요.. 이번년도 안에는 취업될거라고 해주셨고 정확히 지역 말씀해주셨는데 제가 염두해둔 지역이라 이것도 깜짝놀랐습니다. (+ 10/16일자로 추가 수정 취업된다는 지역, 회사 상황, 급여 말씀해주셨었는데 다 맞아 떨어지는 회사한테 15일날 연락왔어요 서류 합격했다고 면접보라고.. 진짜 너무 소름돋아서 수정해서 적어요…. 지역까지 맞추셔서 설마 설마했는데.. 와 저는 지원서 삭제되고 2주동안 연락없어서 그냥 떨어진 줄 알았는데 아니였네요) 신점은 10/9일날 봤고 회사는 9/30일날 지원했습니다. 처음 보자마자 제 성향에 대해 맞추셨고 결혼 전제로 만나는 애인 성향도 맞추셨어요. 그뿐만 아니라 부모님에 대해서도 맞추신 부분도 있었고.. 제가 말 안 해도 그냥 다 알고계신 느낌이었어요 그리고 명쾌하게 물어보는 질문마다 맞다 아니다 말씀해주신 게 너무 좋았어요! 아 그리고 정말 놀란 게 잠깐 친척한테 제 명의 빌려준 게 있었는데 (땅문서) 곧 도장 찍을 일이 생겨서 날 잡을려고 했는데 혹시 계약서 썼냐고 물어보셔서 저도 잊고 있던 거 말씀해주셔서 놀랐어요 계약서 쓸 때 조심하라고..

미래 예측해주신 것도 있어서 그 부분은 모르겠는데 그냥 틀린 게 없었어요 저도 신점을 몇번 보긴 했는데 이렇게 용하신 보살님 처음 뵙는 거 같아서 놀랐습니다..!

미래 예측해주신 거라 아직 없는데 그거 말고는 없어요!

저는 버스 타고 갔습니다!

굿/부적/기도를 권유하지 않았어요

pin

화신당

신점

대전 동구 흥룡로37번길 62 1층

찜하기

도움돼요

광고의심

댓글 0

광고의심 제보하기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