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이 후기는 광고가 아닌 100% 실제 후기입니다

반가운 신문6
점술초보
· 작성 후기 1
부부사이
5.0
· 2025.10.19
결혼 13년차 남편으로 와이프와의 갈등이 심해 마음의 위안이라도 찾고자 방문했습니다. 처음부터 따뜻한? 편안한 느낌을 받았는데.. 상담하면 할수록 진짜 제 옆에서 다 본 것 같이 알고 말씀하시는 느낌과.. 진짜 좋은 멘토를 만난것 같은 좋은 시간이였습니다. 완전 제 마음을 쏟아내지는 못했지만 이미 알고 계신듯한 대화로 마음이 한결 진정됐고.. 앞으로 어떻게 해야할지에 대한 해답보단 방향을 찾은거 같아 마음이 가벼워졌습니다. 또 심적으로 힘들 때 재방문 하고 싶다 라는 생각도 들게 하신거 보면 정말 진정성있게 얘기를 들어주고 답변해주시는 분 같습니다. 아주 가끔 사주팔자를 봤었지만 제일 정확했고 따뜻했고 속 시원한 상담이였습니다. 정말 감사드리며 나중에 꼭 재방문 드리겠습니다.
앞으로 결혼생활에 대한 방향과 자식키움의 방향..또 앞으로 살아감에 중요한 우선순위가 무엇인가에 대해 잘 말씀주셨습니다. 눈물이 날 만큼 감동과 조언이였습니다. 오늘의 답변을 잘 기억해 지낸다면 삶의 방향이 바뀔것 같은 좋은 방문이였습니다.
거의 모두 알고 계신 분인가? 착각 들만큼 맞았습니다. 사람마다 차이가 있겠지만 저는 정말 놀랄 만큼 거의 맞았습니다.
와이프가 바람 피는 중이라고 하셨는데.. 딱 이 말씀 하나만.. 응? 했습니다. 완전 집에만 있는 사람이라.. 틀렸다기보단 좀 의아한 얘기였습니다. 이 얘기 말고는 다 맞는 말씀같았습니다.
진짜 추천합니다
댓글 0개
광고의심 제보하기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