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이 후기는 광고가 아닌 100% 실제 후기입니다

아리따운 들23
점술초보
· 작성 후기 1
'아무 점집이나 가보자'생각이라면 무조건 이곳
5.0
· 2025.11.03

맞힌 내용 AI 요약
- 전 여친 케미·성격 충돌 이유를 콕 짚어주시니 마음까지 들킨 기분이었어요
- 잠깐 스친 새 사람과 안 맞는 점을 콕 집어줘서 왜 끝났는지 알았어요
- “장례식 다녀왔냐” 첫마디에 놀랐어요, 올해만 세 번인데 어떻게 아셨대요…
“상담 1개월 후 작성된 후기에요”
일단 처음에 구체적인 어떠한 질문을 하지 않아도 먼저 알아서 이것저것 말씀해주십니다. 저의 어떠한 과거나 성격, 상황들을 말씀해주셨고 대부분 맞더라구요! 그리고 이후에 전 여자친구와 헤어져 힘든 상황에 대해 설명하고 재결합 가능성, 재회가 아니라면 저의 인연이 언제 나타날지에 대해서 질문했습니다! 모든 질문에 있어서 성심성의껏 대답해주시고 질문마다 방울부채?를 흔들며 신에게 물어보시더라구요. 전체적으로 믿음이 가고 용하십니다 추천합니다
저의 전반적인 사항에 대한 말씀 중에 저는 신의 가물이고 운대가 나쁜 시기인데 장례식을 다녀옴으로써 '상문살'이 강하게 끼였다고 하셨어요. 그에 따라 저의 운을 더 막고 무기력하고 우울한 상황에 대해 명확히 읊어주셨습니다. 보자마자 혹시 최근에 장례식을 다녀왔냐고 물어보시더라구요. 올해 총 3번의 장례식을 다녀왔는데 신경쓰이는게 그 중 자살하신 분이 계시고 그 분의 본인상을 다녀온 터라 그 곳에서 상문살이 끼였다고 했습니다. 또한 제가 신의 가물이라 귀문이 쉽게 열리기에 신점을 보러다니지 말라고 하셨습니다. 제일 믿기 힘들었던 부분이 도령님을 뵈러가는 차 안에서부터 이상하게 몸살초기증상처럼 으슬하거나 소름이 돋기 시작했는데 신점을 보는 내내 더 심해졌어요. 이게 제가 신의 가물이기에 예민해서 도령님이 모시는 신의 기운을 느껴서 그렇다고 하시더라구요. 처음 겪는 일이였어요. 그리고 약간만 임시방편?느낌으로 털어내주시겠다며 깃발들을 펄럭거리셨는데 그 때 또 소름이 쫙 돋더라구요. 집에가서도 계속 그 증상이 유지되고 기운이 없었는데 다음날부터는 괜찮아졌습니다.
저의 현재 감정상태와 전 여친과의 케미, 성격 등을 정확하게 맞추셨고 전 여친 이후에 아주 잠깐 만난 사람에 대해서도 잘 맞지 않는 부분을 정확하게 짚으셨습니다.!!
딱히 없었던 것 같아요. 틀렸다기보다는 도령님의 말씀이 제가 무지한 부분일 경우 판단을 내릴 수 없는 상태. 이정도였던 것 같습니다.
용한 점을 떠나서 정말 성심성의껏 상담해주시는 부분이 너무 좋았습니다. 질문 하나하나 신께 물어가면서 대답해주셨어요!
댓글 0개
광고의심 제보하기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