세모점

이 후기는 광고가 아닌 100% 실제 후기입니다

작성자 프로필

따끈한 리조또23

점술초보

· 작성 후기 2

진짜 영적으로 봐주세요

5.0

 · 10일 전

맞힌 내용 AI 요약

  • 직업 말 안 했는데 바로 알아보고 계속 잘 맞을 거래요
  • 주식으로 큰돈은 어렵고 소소하게 번다더니 실제로 수익이 미미했어요
  • 수업·마이크 잡던 과거 안 말했는데, 말 잘한다며 계속하라 해 놀랐어요
  • 남자 주변에 여자 없다더니, 빼빼로데이에 다른 여자랑 뮤지컬 가는 걸 보고 놀랐어요
  • “3년 뒤 시험 보라”셨는데 1년 후 판결+2년 재응시로 딱 3년이더라고요, 소름!

크게는 앞으로의 진로, 재물운, 재판 어떻게 될지, 이사에 대한 조언 등을 물어봤어요.

우선 저에 대한 정보를 얘기안했음에도 제가 이전까지 해오던 일을 바로 알아보셨고 그 계열이 잘 맞는다고 하셨어요. 특히 과거와 현재 일은 단호하게 말씀해주시는데 거의 맞는 거 같고 미래 일은 언제 어디서 이렇게 하는게 좋다고 조언 식으로 말씀해주세요. 신기했던거는 준비하던 시험에 3년 후에 응시하면 괜찮을 것 같다고 하셨는데 판결 선고까지 1년 선고 후 재응시 가능 기간까지 2년 하면 3년이 얼추 맞기는 해서 놀랐어요. 가족 얘기도 살짝 물어봤는데 기본 기질이나 성향, 주변 관계에 대해서도 잘 맞는 것 같아요.

말하는 게 잘 맞아서 말하는 직업 해야 한다고 하셨는데 실제로 가르치는 일을 했었고 마이크 잡는 일도 했었어요. 앞으로의 진로 중에 콜센터를 염두에 두고 있기도 했어요. 일을 구할거면 20일 전까지 합격 발표가 나야 유리하다고 하시는데 이거는 아직 발표 전이라 근시일내에 알게 될 것 같아요. 주식으로 크게 버는게 꿈인데 사실 그 동안 수익률이 미미했어요. 주식으로 크게 벌지는 못하고 소소하게 번다고 하셨는데 맞는 말이었어요. 그리고 현재 잘되는 남자가 있는데 주변에 여자가 많다 그 사람은 아니다라고 하셨는데 빼빼로데이 날 선약 있다고 하더니 알고보니 연애 뮤지컬을 보러 갔더라구요. 자세히 물어보지는 않았지만 진짜 다른 여자가 있는 것 같았어요.

틀렸다고 하기는 애매하지만 제가 생각하고 있던 이사지역을 이야기했는데 괜찮다고 하셨어요. 근데 제가 사는 곳 기준으로 남동이나 북서쪽으로 가야 한다고 강조하셨는더 제가 이야기했던 지역은 남서쪽이었어요.

굿/부적/기도를 권유하지 않았어요

pin

대치동 연화보살

신점, 사주

서울 강남구 역삼로65길 6 202호

찜하기

도움돼요

광고의심

댓글 0

광고의심 제보하기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