세모점

이 후기는 광고가 아닌 100% 실제 후기입니다

작성자 프로필

발랄한 앵무새19

점술초보

· 작성 후기 2

마음이 따뜻해지는 점집

5.0

 · 2025.12.02

맞힌 내용 AI 요약

  • 관심 가던 사람이 제 남친 있는 걸 이미 안다고 하셔서 소름 돋았어요
  • 지인 도움으로 현 직장에 들어왔단 사실을 정확히 맞혀서 놀랐어요
  • 그동안 시험운이 안 좋았을 거란 말이 제 과거랑 똑같았어요

“상담 1개월 후 작성된 후기에요”

지금 하는 일을 계속 해도 되는지, 결혼운, 조심해야하는 것들이 있는지 물어봤습니다.

전화로 상담을 받았는데요, 일단 점사를 보시고 전체적인 직업운, 재물운, 등등 이야기를 먼저 해주셨습니다. 그런 다음에 제가 궁금한 질문에 대해 답변을 해주셨어요. 지금 하고 있는 일은 잘 할 수 있으니 계속 준비해라, 그리고 만나는 남자친구가 있다 말씀 드렸는데 계속 만날 인연은 아니다, 자연스럽게 정리가 될 것이다. 그리고 이제부터 풀릴 팔자고 인복이 많다고 하셨어요. 또 지금 있는 직장에서는 몇년 더 있을 것이고, 살면서 환경적으로 이동이 많을 것이다라고 하셨어요.

사실 지금 만나는 남자친구가 있지만 눈에 밟히는 사람이 있어서 말씀드렸더니 그 사람이 저 남자친구 있는거 알고 있지 않냐고 했을 때 너무 소름돋았어요.. 알고 있거든요 ;; 제가 눈치가 빠르고 촉이 좋은 편이라 생각하는 것들이 맞을 것이다.. 여태까지 직업운 시험운이 잘 안좋았을 거다. 근데 그 전에 직장에 들어갈 수 있던건 인복때문이다 하시는데 맞거든요.. 누군가의 도움으로 지금 다니는 직장에 들어오게 되었습니다..

아직까지는 없었어요! 지금 만나는 남자친구랑은 자연스럽게 정리가 될 거라고 하시는데 지켜보면 결과가 나오겠죠? :)

너무 따뜻하게 이야기해주셔서 좋았어요 🩷

굿/부적/기도를 권유했지만, 불편하진 않았어요

pin

소원당

신점

서울 강남구 자곡로 21

찜하기

도움돼요 2

광고의심

댓글 0

광고의심 제보하기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