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이 후기는 광고가 아닌 100% 실제 후기입니다

화끈한 다람쥐15
점술초보
· 작성 후기 1
따뜻한 선생님과 소름 돋는 점사
5.0
· 오늘
제 이름과 생년월일 적으시곤 점사가 시작 됐었는데 제 고민거리를 딱딱 맞추시고 그에 맞는 방향제시도 상세히 해주십니다! 개인점사지만 가족에 대해서도 추가질문 했는데 감사하게도 질문 받아주시고 답변 주셔서 너무 감사했어요 점사를 받으면서 되게 따뜻한 분이란 생각이 들었어요 ㅎㅎ 추천!
네 구체적으로 답변 들었어요!!!
이름에 대한 느낌..? 이라 해야하나 그런부분 및 건강, 이직 고민
전 딱히 없었어요 고민에 대한걸 다 맞추셨어요
타지역 분들 오시는 분들은 대전역에서 버스 타고 가려면 환승은 필수이기 때문에 그냥 택시 추천드려요! 택시 15000원에서 16000원 정도 소요됩니당
댓글 0개
광고의심 제보하기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