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이 후기는 광고가 아닌 100% 실제 후기입니다

깔끔한 용
점술초보
· 작성 후기 2
리뷰 안 쓸 수 없는 철학원
5.0
· 2024.12.12

맞힌 내용 AI 요약
- 전 남친이 경찰서를 몇 번 다녀간 적 있다는 사실도 알고 계셨어요
- 요즘 아픈 신체 부위가 어디인지 정확히 짚으셨어요
- 말도 꺼내기 전에 제가 공무원 시험 고민 중인 걸 먼저 말해주셨어요
- 부모님 직업이랑 집안 환경을 그대로 맞히셨어요
진로와 연애 그리고 가족 질문하였습니다. 지금 하고 있는 일을 접고 아예 다른 방향으로 생각하고 있는데, 그게 옳은 길인지, 그리고 연애와 결혼은 언제 하는지 여쭤보았습니다! 현재 동생도 많이 방황하고 있는 시기라 동생의 진로도 질문하였습니다.
미리 적어놓으신 것이 있었는데, 흥미로웠습니다. 소속된 사회에 부딪침이 있고 새로운 일이나 사업을 구성하고, 조직이나 애정이 좋지 않다고 하였습니다. 새로운 일을 구하는 것이 매우 좋다고 말씀하셨고 공무원 시험 준비도 괜찮다고 하셨어요. 추가로 해외에 연이 있다고 하셨습니다! 한가지 일에 몰두해서 곱게 나가야 했는데, 지금 상황은 뚜렷한 목표 없이 중심을 못 잡고 있다고 말씀하셨습니다. 교육 행정직이 가장 적합하고, 시험 준비하면 1-2년 후에 합격할 수 있다고 하셨고, 높은 자리까지 갈 수 있다고 하셨습니다.연애는 올해는 다 깨지고 내년 3월에 만날 수 있는 인연이 있다고 하셨습니다. 결혼도 늦지 않게 할 것이니 걱정하지 말라고 하셨고, 남편 복 자식 복이 있다고 하셨습니다.
우선 제가 실제로 하던 일을 그만두고 공무원 시험을 준비해볼까 진지하게 생각하고 있었는데, 말을 꺼내기도 전에 먼저 공무원 시험을 말씀하셨습니다. 또한 저의 사주에 부모가 군인이나 경찰일 것이고 주변에 공무원이 많을 것이라고 했는데, 실제로 저희 부모님 모두 공무원이시고, 아버지는 경찰이십니다. 그래서 부모님 지인 분들 중에 공무원이 정말 많으셔서 이부분은 듣고 좀 놀랐던 것 같습니다. 제 신체부위 중 지금 아픈 곳도 맞추셔서 신기했어요. 전 남자친구가 경찰서를 다녀간 적이 몇 번 있는데, 그 역시 맞추셨습니다. 여러모로 신기한 경험이었고 말씀 듣고 이야기 나누는 것도 너무 재미있었습니다.
없었던 것 같습니다! 미래의 일은 시간이 지나면 알 수 있지 않을까요? 저는 전반적으로 모두 만족하였습니다.
너무 유쾌하시고 재미있으십니다. 종종 고민상담하러 자주 방문하고 싶다는 생각이 들 정도로 시간 가는 줄 몰랐던 것 같아요. 이리 저리 막 자란 나무(나)를 예쁘게 다듬는 일(사주풀이)을 하신다는 말이 기억에 남아요. 진로에 고민이 정말 많은 시기였는데, 덕분에 마음에 평안을 얻은 것 같습니다!
댓글 0개
광고의심 제보하기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