세모점

이 후기는 광고가 아닌 100% 실제 후기입니다

작성자 프로필

기특한 문어1

점술초보

· 작성 후기 1

가까이 알고지낸 친한분이 상담해 주시는 느낌

5.0

· 조회수 29 · 2024.12.31

내년도 저 포함 4인가족 운세와 두 딸아이 향후 직업군에 대하여 여쭤봤습니다.

점사진행 방식은 질문을 받고 답하는 방식이라기 보다는 개인별도 성격과 살아온 이력등에 대해 우선 쭉 말씀 해주시고 마지막에 질문을 받습니다. 아이들 성격대로 큰 아이는 공무원 둘째는 미술쪽으로 현재 본인 생각과 비슷했습니다. 저한테는 따로 장사를 하거나 직작을 나온다거나 투자를 하면 모두 안되는 사주라고 하셨고 그래서 혹시 가게라도 차리게 되면 집사람 명의로 등록하라고 말씀하셨습니다. 아이들이 곧 조상님이 점지해주고 내려주신것이니 그렇게 대하라고 하셨고 첫재와 저는 삼재인데 내년이 좋지 않아 풀고가는게 좋을것 같다고 상담해주셨습니다.

저,집사람 두딸의 성격이나 이력에 대해서 거의 다 맞았습니다. 또한 다른 점집가도 똑같이 듣는 대부분의 말들은 여기서도 동일한 내용으로 말씀해 주셨습니다.. ( 저는 부모님과 떨어져 사는게 낫다, 둘째딸의 경우 빨리 독립시키는게 좋다, 집사람은 집에 있으면 우울증 생기니 아르바이트라도 하는 등 최대한 바깥 생활 하게 해줘야 한다. 저는 투자, 창업하면 안좋다 등등... )

틀린 내용은 따로 없으셨고 스타일이 어머님이나 할머니가 가족 일을 상담해 주시듯 말씀해 주셔서 편안한 마음으로 상담받고왔습니다.

이분은 용천왕후라고 해서 엄청 유명한 분이십니다.. 네이버에 검색하셔도 영상이나 주소 연락처 다 확인이 가능하십니다. ( 서울 주소는 예전에서 바뀐듯 해요 ) 일주일에 반반씩 서울과 대전에 계시고 생각보다 예약이 금방잡혀 놀랐습니다.. 전국적으로 손꼽히시는 분으로 알고 있어서 사실 그냥 점사 보다는 큰일을 상담하시거나 결정하셔야 한다면 여기를 추천드립니다.

굿/부적/기도를 권유했지만, 불편하진 않았어요

pin

용천암

신점

찜하기

도움돼요

광고의심

댓글 0

광고의심 제보하기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