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이 후기는 광고가 아닌 100% 실제 후기입니다

코코아색 우산7
점술초보
· 작성 후기 2
중간중간 놀람의 연속이였던 점집
5.0
· 2025.01.02

맞힌 내용 AI 요약
- 일은 그대로 두고 센터만 옮길 거라는 점까지 짚어주셔서 놀랐어요
- 우리 부부가 “첫째 낳아보고 둘째는 고민하자”던 계획을 그대로 맞히셨어요
- 남편 성향이 딸바보일 거라고 해서 웃었는데, 진짜 평소 행동이 그랬어요
- 옮기려는 곳에 예전에 트러블 있던 동료가 있다는 걸 들은 순간 구설 조심하란 말이 떠올라 소름이었어요
직장 이동운이 있는지, 임신계획이 있는데 별탈없을지, 건강상 문제나 조심해야 할 일이 있는지 여쭤봤습니다.
남편이랑 같이 방문했는데 결혼한지 얼마 됬냐고 물으시더니 기간 말씀드리니 웃으면서 “딸바보라네” 하면서 남편 성향이라던지, 자녀계획(한명 낳아보고 둘째 가질지 말지 고민)에 대해서 생각을 정확하게 맞추시고 언제쯤 가지게 될지 알려주셨습니다! 직업 이동수에 대해서는 하는일은 같지만 센터만 다른곳으로 옮기는 곳이였는데 이것도 맞추시고 제 선택에 따라 옮길 수 있으며 1~2달 구설 조심해야 한다고 하셨습니다.
직장운 관련해서 1~2달 구설 조심하라고 하셨는데 정말 옮기는곳이 이 전에 안좋은 일이 있던 동료가 있는곳이라 걱정했는데 너무 깜짝놀랐습니다..
따로 없었는데 남편과 같이 방문했는데 처음에 결혼한걸 모르셨던것 같았습니다,, 하지만 남편과의 성향, 부부관계, 자녀계획 등 구체적인 생각을 척척 맞추셔서 의심을 거두게 되었습니다!
점집이라고 하면 무서운곳이라고 생각했는데 아기동자라 그런지 아기자기한 인형,장난감이 있어서 무섭지 않았고 무당님(?)이 젊은 여자분이셔서 아는언니한테 이야기풀듯 편하게 이야기 할 수 있었습니다!
댓글 0개
광고의심 제보하기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