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 후기는 광고가 아닌 100% 실제 후기입니다
흰 밤24
점술초보
· 작성 후기 1
신통방통한 신점 첫후기
5
· 조회수 253 · 2025.01.09
Q. 어떤 질문을 하셨나요?
막연한 사업구상과 남자친구와의 궁합, 결혼시기에 대해 여쭤봤어요
Q. 어떤 답변을 들으셨나요?
사업구상에 대해선 사실 너무 막연한 꿈이라 혼자서만 고민중이었고 같이간 지인도 모르는 내용이라 물어볼 생각을 안했는데 앉자마자 2-3년 후에 사업하겠는데? 하고 말씀해주시더라구요. 일단 1차로 너무 소름이 돋았어요. 그리고 남자친구랑 친구커플과 같이 보러간거라 궁합에 대해서는 어느정도 말씀해주시겠다 했지만 제가 어떤 부분에서 남자친구가 맘에드는지, 어떤 부분에서 답답해하는지에 대해 정말 딱 맞게 말씀을 해주시더라고요. 그리고 저희는 6년정도 연애중이라 결혼 하겠다~ 이미 식만 치루지 않았지 거의 결혼한 사이다 라고 말씀해주셔서 아 당연하지~ 했지만 같이간 친구커플은 10년 연애중인데도 아직 시기가 아니다 아직 풋풋해서 조금 더 미뤘다가 결혼해도 된다 라고 말씀하시더라구요 계속 무의식적으로 제 남자친구는 남편이라고 칭했지만 친구는 남자친구라고 딱딱 말씀해주셔서 정말 결혼한 인연이구나 생각했어요.
Q. 답변 중 맞힌 내용은 무엇인가요?
말씀해주신 내용 중 하나도 의문을 가질점이 없었어요. 제가 속마음으로 고민,걱정했던 것들은 미리 말씀해주시고 남자친구와 저의 사이에 관계성?도 맞히시고 신기했어요. 아 그리고 저희 아버지가 좀 어려우신 부분이 있는데 그것도 말씀드리기전에 맞추시고 한숨만 나온다 하시더라구요ㅠㅠ
Q. 답변 중 틀린 내용은 무엇인가요?
앞으로 올 날들에 대해 말씀주신거는 아직 모르겠지만 현재까지는 소름 돋을 정도로 정확하셨습니다.
Q. 추가로 적고 싶은 내용이 있나요?
주차가 힘들어요
인증사진
굿/부적/기도를 권유하지 않았어요
지모신궁
신점
경기 의정부시 신곡동 607-3
찜하기
도움돼요
광고의심
숨은점집 제보하면 5,000원 드려요!
자세히 보기 >
댓글 0개
광고의심 제보하기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