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이 후기는 광고가 아닌 100% 실제 후기입니다

바들바들 반지4
점술초보
· 작성 후기 1
선생님도 친절하시고 저는 답변에 만족했습니다.
5.0
· 2025.03.14

맞힌 내용 AI 요약
- 형제·부모님 성격과 과거 일까지 세세하게 맞혀서 놀랐어요
- 12월 상담 때 “1월에 회사 붙는다” 하셨는데 진짜 합격했어요
- 처음 보자마자 부모님이 교사냐고 물으셨는데 정확했어요
- 위장 탈난다길래 대수롭지 않게 넘겼다가 약 부작용으로 응급실까지 갔어요
올해 직장운기가 어떻게 되는지 이직운이 있는지 결혼운이 있는지 여쭈어 보았어요.
올해 후반기에는 직장운이 나아지고 이직운도 들어오니 열심히 해보라고 하셨어요. 그리고 이성운도 있으니, 미술관이나 부스등 바깥 나들이를 많이 하라고 격려해 주셨습니다.
제작년 12월달에 상담하였는데 1월에 회사에 합격할수 있다고 말해주셨는데 합격하였어요. 제 성격, 하는일, 형제의성격, 부모님 성격, 그리고 과거에 있었던 일에 대하여 자세하게 이야기 해주셔서 깜짝 놀랐어요. 미래에는 어떻게 해야 회사생활이 좋아질수 있고 인관관계에 힘든 점도 개선하는 법을 자세히 알려 주셨어요.
저는 시각디자이너인데 선생님 직업이 아니냐고 여쭤보셨어요. 저희 부모님중에 한분이 학교 선생님이셨거든요. 저도 아이들은 가르쳐 본적 있어서 그렇게 말하셨던 것도 무리는 아닌것 같습니다. ^^ 그리고 작년에 위장이 아플것이라고 말씀해 주셨는데 평소에는 안 그랬지만 병원약을 잘못먹어서 배탈이 크게 나서 응급실에 갔었습니다.
선생님 아파트에 지하 주차장은 있으나 사람이 많으면 추차가 힘들고 아파트 앞에 나 있는 길도 협소해서 대중교통을 이용하여 가실것을 추천 드립니다.
댓글 0개
광고의심 제보하기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