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이 후기는 광고가 아닌 100% 실제 후기입니다

소박한 샐러드10
점술초보
· 작성 후기 1
한번쯤 가볼만한곳 늦은시간말고
4.0
· 2025.03.27
그냥 생년 월일만 적었어요.,딱히 질문은 안했어요
답변보다는 말씀을해주시는쪽 깝놀
100%중80% 맞췄어요 물어본거없이 말씀만하신거 치곤 믿음이감 다만 좀 늦은시간에가서 많이 피곤해하셨음
거의 없는데 틀렸다기보다 과거에 있었던일이라 지금은 아니기 때문에.
4시 이후 비추
댓글 0개
광고의심 제보하기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