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이 후기는 광고가 아닌 100% 실제 후기입니다

똑똑한 볼펜20
점술초보
· 작성 후기 2
후기대로 정말 좋았던 점집
· 조회수 391 · 6일 전
Q. 어떤 질문을 하셨나요?
올해 편입이나 대학원 준비해도 되는지와 진로 질문 연애 관련 질문 했습니다.
Q. 어떤 답변을 들으셨나요?
올해 대학, 편입 준비해도 좋다. 작년에는 기운이 좋지 않았지만 올해 준비하는 것은 가능성 있다. 하지만 대학원은 가능성이 없고 추천하지 않는다. 학업으로 길게 이어가기 보다는 빨리 사회로 나와서 활동하는게 좋다. 진로도 나와 잘 맞는다. 계속 해도 좋다. 연애는 지금까지 만나왔던 사람들의 성향이 애같거나 분조장등 이상한 사람이 많이 꼬였고 만나왔다.
Q. 답변 중 맞힌 내용은 무엇인가요?
일단 맨 처음에 영점을 봐주셨는데 제가 종교가 없다는거 맞추셨어요. 제가 제 자신을 믿기 너무 힘들고 의지 할 곳이 없어서 종교라도 억지로 가져봐야 하나 하고 친구에게 고민을 털어논적이 있었는데 제가 종교를 믿을 사람도 아니고 저와 잘 맞지도 않는다고 첨부터 그렇게 말해 주셔서 놀랐어요. 그리고 친구도 그렇다고 할 정도로 제가 생각, 걱정도 많고 맘에 잘 담아두는 편인데 그런 부분들도 말해 주시고 계속 여초이고 한 자리에 서있는게 보이신다고 그러셨는데 제가 현재 백화점몰에서 판매직 일을 하고 있어서 그런것 같아요. 근데 주에 일하는 횟수가 적은편이라 나중에 복기해보며 생각난건데 요즘 취미로 발레를 거의 주4회 이상 하고 있거든요. 여자들 사이에서 바 잡고 계속 꼿꼿하게 서있고 그래서 그런 영향도 있는건가 싶으네요?! 그리고 건강상으로 제가 허리가 안좋은것도 맞구요. 그리고 나가기전에 작은 강아지가 보인다구 하셨는데 십년 넘게 깅아지랑 살고 무지개 다리 건너 보냈던 경험이 있구요. 그다음 제가 만났던 남자들의 성향도 다 맞추셨어요. 진짜 이상할 정도로 남자복 연애운이 없어 매번 정상적인 루트로 헤어진 연애가 없는데 그런 부분들도 다 보시구 전 연애 상대의 성격, 전공 분야도 맞추셨어요.
Q. 답변 중 틀린 내용은 무엇인가요?
없어요. 제가 신점은 몇년전에 한번 본뒤로 이번이 두번째고 사주도 많이 보러 다니는 사람은 아니지만 그동안 봐 왔을때는 뭔가 애매하고 두루뭉실한데 싶은 느낌을 많이 받았었는데 이번에 본 신점은 뭔가 다 이해 받고 있고 알고 계신 것 같다는 느낌을 많이 받아서 신기해요. 생년 월일을 말씀드리지 않았는데 사주에서 들어본 내용을 말씀해 주시는것도 신기하고 그리고 트라우마마냥 예전 일들이 떠오르면 증오심과 자책 같은 감정으로 한동안 또 우울해지고 그랬는데 오늘 들은 점사들로 차근히 떨쳐나갈 수 있을거같아요. 그리고 마지막으로 깃발도 뽑게 해주셨는데 좋은 결과로 나와서 좀더 제가 하는 결정과 노력을 믿고 열심히 할 수 있는 원동력을 얻어가게 되는것 같습니다!
굿/부적/기도를 권유하지 않았어요

연도령
신점
경기 화성시 병점노을로 (상세주소는 선생님께 문의필요)
찜하기
도움돼요 2
광고의심

숨은점집 제보하면 5,000원 드려요!
자세히 보기 >
댓글 0개
광고의심 제보하기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