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이 후기는 광고가 아닌 100% 실제 후기입니다

야무진 오믈렛
점술초보
· 작성 후기 7
소문난 잔치집에 먹을 거 많았던 집
5.0
· 2025.04.13

맞힌 내용 AI 요약
- 최근 시력 저하·허리 통증까지 콕 집어 건강 조심하라 하셨어요
- 남자친구 고집 세고 욱하는 성격, 외로운 제 사주까지 그대로 맞혔어요
- “시험·남친 궁합 보러 오셨죠?” 질문 전에 알고 계셨어요
- 시험 어떤 분야 준비 중인지 먼저 짚어내셨어요
- 전 직장에서 힘들었던 이유를 정확히 말씀하셨어요
사실 질문하기 전에 다 알고 말씀 먼저 해주셨어요. 1. 시험 2. 남자친구 이거 물어보러 온 걸로 보이는데 아니냐고
1. 시험 5-6년 걸리지만 된다고 하셨고, 알바 병행 추천해주셨어요. 2. 궁합 남자친구 고집세고 욱하는 게 있는데, 그래도 제가 이제껏 만난 남자중에서 또 앞으로 만날 남자 중에서 제일 괜찮으니가 결혼 했으면 좋겠다고 하셨어요.
일단 남자 복 없고, 외로운 사주라는 거 너무 맞는 말이었어요. 그리고 시험이랑 학업 같이 하고 있다는 것도 맞히셨습니다. 일단 근데 뭐 보러 왔는지도 바로 맞히셨어요. 저 최근에 시력이 급격히 나빠진 느낌이었는데 자꾸 눈아프다고 눈 조심하라 그러시고, 허리도 아팠는데 허리도 조심하라 하셨어요. 시험도 어떤 분야인 지 맞히셨고, 과거 직장에서 왜 힘들었는 지도 맞히셨어요.
틀린 내용이라기 보단… 애매..? 사탕발린 말 못한다 하셨는데, 그런 말 싫어하긴 해요. 근데 필요에 의해서는 해요. 주변 사람들은 저보고 표정에서 티난다고 거짓말 못한다고 하긴해서 또 맞는 거 같기도 하구요… 여러군데 봤지만, 일단 뭔가 맑고 정직한 느낌의 분이셨고, 또 잘 맞히셔서 추천드립니다.
강아지가 있어요~ 사람을 좋아하는 거 같아요~ 돈 밝히는 분 아니시고, 오랜만에 바른 사람을 본 느낌이었습니다. 거짓말 못하시고, 확실하게 말하십니다. 차분하신데 포스 있어요. 내면이 단단하신 느낌에 저도 편안했습니다. 예의 바르시고, 전혀 무례하지 않으세요.
댓글 0개
광고의심 제보하기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