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이 후기는 광고가 아닌 100% 실제 후기입니다

치열한 새벽빛7
점술초보
· 작성 후기 7
아리까리 혼란스러운 점집
3.0
· 조회수 8 · 2025.05.18
이직직종변경연봉
회사 이직 관련해서 연봉협상이 맘에 들지않아 직종을 아예 기술로 배워볼까 답답한 마음에 괜찮은지 질문함
음력 6월에 자리이동으로 보여지고, 아무리 주변에서 얘기해줘도 본인의 생각대로 행동할것이다. 올해 수기운이 쎄서 몸 컨디션이나 이런게 안좋고 그런데 오히려 전환점이 될 수 있고 키는 174정도의 키,안경쓰고 살집이 있어보이는 사람이 귀인으로 나타날거 같다. 등. 이렇게 하는게 좋다라고 확실하게 말씀은 안해주셨지만 계속 오래있어도 승진의기회 더 좋아질거라는 점 지금 만약에 옮기면 4년정도 고생한다는 점 등등 지금 상황에 맞게 점사가 나온거같았다.
성향이나 지금 상황을 맞추었어요. 그리고 다른 것들은 미래관련이라 정확히 맞췄다는건 나중에 댓글로 추가로 달아드리겠습니다.
틀렸다 라기 보다는 점을 좋아해서 이곳 저곳에서 보는데 참 신기하게 점사가 거의 비슷하게 나오는데 여기만 좀 다르게 나와서 혼란스러웠음.
아직은 정확히 이렇다라고 평가하기 어렵지만 더 훗날 여기서 그렇게 말했는데 맞더라 틀리더라 알 것 같고, 무속 신앙 무당의 삶 이런거에 대해 궁금했는데 막 이것저것 얘기해줘서 재밌었어요. 더 얘기하고싶었지만 시간이 늦어진 관계로 다 못한 이야기가 많아서 아쉬웠어요. 말을 되게 재밌게 잘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