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이 후기는 광고가 아닌 100% 실제 후기입니다

완벽한 소금8
점술초보
· 작성 후기 2
소명신무
5.0
· 조회수 367 · 2025.06.28
들어가자마자 제가 왜 예약했는지 알고 계셨어요. 현재 아르바이트 중이고 취업 때문에 걱정이어서 예약했는데 앉자마자 “직장 이동이 보이는데?” 하셨어요. 서류합격할 수 있을지, 최종합격할 수 있을지, 가족에 관한 얘기 정말 뽕 뽑을 만큼 질문지 써서 갔습니다
- 서류합격할 수 있다, 근데 준비가 아직 제대로 안 됐다고 하신다, 서류합격 통보 오는 날짜도 맞추셨어요. - 외갓집에 빌던 분이 계시거나, 빌어야 했던 분이 계시거나, 신줏단지를 엎으신 분이 계셔서 신의 벌전을 받고 있다고 상문이 자꾸 보인다 하시면서, 상을 치뤘거나 암이신 분이 계시지 않냐고 하셨어요. (최근에 외할아버지가 돌아가셨고, 할머니가 암이세요.) - 아버지 일이 잘 안 풀려서 어떻게 해야 하나 여쭤봤더니 어머니가 유산하신 걸 말씀하시더니 그 애기 때문에 잔병치레를 많이 하신다고 하셨어요. (실제로 유산하셨고, 아버지가 자잘하게 편찮으세요.) - 제가 평소 몸도 되게 찌뿌둥하고 잠도 쉽게 못 들고 꿈도 자주 꾸고 푹 못 자는데 이걸 말씀하시면서 털어주셨어요.
- 제 성격(성향) 맞추셨어요. - 가족에 관한 이야기도 다 맞추셨어요. - 서류합격 날짜 맞추셨어요. - 제가 지원한 회사가 다른 회사보다 지원자(경쟁력)가 적은 편인 것도 맞추셨어요. (실제로 신생회사라 지원자가 다른 회사보다 현저히 적은 편입니다.) - 제가 평소에 어디 아픈지도 다 맞추셨어요.
틀림 내용 정말 하나도 없었습니다… 들으면서 맞아서 놀란 기억 밖에 없네요…
길이 좁고, 운전은 조금 힘든 편이지만 주차할 곳은 군데군데 많습니다 ! 대중교통 이용해도 괜찮아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