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이 후기는 광고가 아닌 100% 실제 후기입니다

청량한 곰돌이25
점술초보
· 작성 후기 2
분명한 고수. 긴가민가했는데 후기 찐이네요.
5.0
· 2025.09.25

맞힌 내용 AI 요약
- 직장은 관심 없고 사업 준비 중인 걸 얘기 안 했는데 바로 맞히셨어요
- 자녀 계획 말 안 꺼냈는데 ‘몇 명 더 들어올 운’이라며 정확히 짚어주셨어요
- 상담 전에 준비된 메모에 제 ‘직장 vs 사업 고민’이 그대로 적혀 있어 놀랐어요
저의 진로와 사업 방향, 자녀 및 부동산 등 미래에 대한 질문을 중심으로 이야기했습니다. 사업 계획에 대해서 조금 더 구체적인 질문들을 했고 현실적으로 도움이 되는, 앞으로가 대략 그려지는 답을 들었습니다.
후기가 진짜 맞네요. 결혼 및 자녀 여부에 대한 아주 간단한 질문을 하시고는 미리 적어주신 저에 대한 현황 및 간략한 흐름을 설명해주셨습니다. 설마 했는데 정말로 저를 만나기 전 작성해놓으셨더라구요. 그리고 그 내용이 고민중인 향후 직장 VS 사업 이었던지라 놀랐습니다. 그 외에 부동산 매매운과 자녀 출산 운 둥에 대해 알려주셨습니다. 육효점으로 미리 봐주신 것 같은데 합쳐서 심도있게 봐주셔서 그런지 정확도가 높았고 사업 방향과 규모 관련한 예측을 해주신 점이 인상깊었습니다. 이렇게까지 해볼 수 있겠구나 싶어서 그림이 그려지는 뜻깊은 시간이었습니다.
제가 사업을 고민하고 있는 것, 직장에 관심이 없는 것을 토대로 진로 고민을 하고 있었는데 입 밖으로 꺼내기도 전에 이제 직장 운이 떨어지고 사업운이 몰려왔다고 말씀해주셨습니다. 또한 자식을 더 낳고 싶은 생각을 가지고 있지만 이 역시 말은 안했습니다. 그런데 또 낳아야지? X명이 들어와있다고 이야기해주시더군요. 저는 미래에 대한 부분 위주로 질문을 했기 때문에 지켜봐야 할 것 같고, 무엇이 고민이고 어떻게 해결해나갈 것인가를 알려주셔서 속으로 많이 놀랐었습니다.
아직은 없습니다. 미래 공수 위주로 봐서 훗날이 되어야 알 것 같습니다.
저는 그닥 도움이 안됐었다거나 마음에 안 들면 매우 짧게 쓰거나 아예 안 씁니다. 굳이 안 좋은 이야기를 시간 내어가며 적을 필요가 없기 때문입니다. 정광철학원 선생님은 매우 젠틀하시고 선하고 친절하신데 미리 준비해놓으신 육효 간명지(?)에는 제가 담아왔던 고민과 삶의 방향이 적혀있습니다. 현재 상황이 어떠한지 그리고 어떻게 나아가야하는지가 적혀있고, 상담을 할 때 말씀드리는 사주를 통해 더 주도면밀하게 파헤쳐서 저라는 사람의 팔자에 부합하는 길을 제시해줍니다. 이걸 어떻게 육효로 알아내지 싶어서 신기하기도 했지만 이 선생님만이 할 수 있는 능력이라고 생각합니다. 그래서 매우 수준 높은 고수에게서 상담을 받고 있다는 느낌을 받았습니다. 저는 사업과 교육 이 2가지 에 강점이 있으니 포인트를 잡고 차근차근 준비해보라는 이야기를 들었습니다. 이후 궁금한 질문을 드릴 때 중요하다고 생각하는 키 질문들은 바로 육효를 봐주시는데 여기서도 많은 도움을 얻었습니다. 매우 가치있는 시간이었고 어떻게 미래를 살아가야할 지 단단하게 마음을 부여잡게 되는 소중한 날이었습니다. 감사합니다.
댓글 0개
광고의심 제보하기 >
